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오카다 마사키 vs 스즈키 유이 작년 연말 결별

by 데빌소울 2023. 1. 8.

2021년 6월 주간지 '프라이데이'에 의해 처음 열애설이 보도됐던 배우 오카다 마사키(33)와

아나운서 스즈키 유이(29)가 지난해 연말 파국했다고 '여성세븐'이 보도했다

(출처 구글)

배우 오카다 마사키가 교제하고 있던 스즈키 유이 아나운서와 작년 말에 파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2년 12월 하순, 새해를 앞둔 도내의 번화가에 오카다의 모습이 있었다

바람이 차갑게 살을 에는 듯한 추위에 속에서 익숙한 모습으로 은신처풍의 일식집에 발을 들여

카운터석에 자리 잡은 오카다

송년회 시즌이라 그런지 점내에는 단체 손님이 눈에 띄는 가운데 오카다는 혼자다

카운터 넘어의 가게 주인과 대화를 하며 술도 이어진다

여러가지 이야기가 오가는 가운데 오카다에 입에서 끝까지 '그녀'의 이름은 나오는 일은 없었다

오카다와 스즈키 아나운서의 교제가 '프라이데이'에 보도된 것은 2021년 6월

이때 이미 교제 시작으로부터 반년이 지났다고 한다

오카다는 스즈키 아나운서의 집까지 차로 마중하러 가고, 둘이서 슈퍼에 들러 식재료를 구입

그 후 그의 집에서 '집콕 데이트'를 즐긴다는 루틴이었다

 

 

그로부터 1년 후에는 '플래시'가 전차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을 포착

스즈키 아나운서가 오카다를 바라보며 '마사키군, 마사키군' 속삭이는 모습도 보도했다

'오카다가 가는 음식점에 그녀를 데리고 가서 지인에게 소개하는 등, 그도 빠져있는 모습이었다

스즈키는 눈이 크고, 피부가 뽀얀 오카다가 좋아하는 외형이니까' (오카다의 지인)

스즈키 아나운서와 교제가 발각된 이후, 오카다도 일이 잘 풀리기 시작했다

2022년 오카다의 출연 영화 '드라이브 마이카'가 미국 아카데미상 국제 장편 영화상을 수상

전년인 2021년에도 칸 국제영화제에서 일본 영화 최초로 각본상 등 4관왕을 차지했다

주연 배우였던 오카다도 세계적으로 지명도를 올렸다

거기에 작년 12월 8일 최종회를 맞이한 주연 드라마 '더 트래블 너스'(TV 아사히)도 평균 시청률

12.9%를 기록해, 2022년은 오카다에게 있어서 도약의 해가 되었다

(출처 여성세븐)

스즈키 아나운서도 '메자마시TV'의 엔터테인먼트 캐스터로 활약하며

월드컵 취재로 카타르에 입성하는 등, 점차 큰 일을 맡고 있던 타이밍이었다

지난 2년간 스즈키 아나운서느 오카다와의 교제가 정말 행복했던 것 같고

교제 중에는 매일 즐거워 보였다, 가끔 주위에 편하게 이야기를 하기도 했으니까

그녀는 오카다와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강했던 것 같다'(방송국 관계자)

그러나 서로의 일은 순조롭게 되면서 사생활에서는 엇갈림이 벌어지고 있었다

'결혼이라는 단어가 현실적으로 다가오기 시작한 적도 있었다

그 어느 때보다 일에 빠져들고 싶다고 생각하는 그는 그녀와 어떻게 마주할지 고민하고 있었다

'더 트래블 너스' 촬영 중에 그 불안감을 토로하는 일도 적지 않았다고 한다

주위와 상담하다보니 지금은 타이밍이 아니라 더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져

그녀의 요구에 부흥할 수 없게 되었다, 서서히 집 데이트도 귀찮아졌다고 한다'(이전 오카다 지인)

 

 

12월 13일 스즈키 아나운서의 29번째 생일에는 '이변'도 있었다

그 날 오카다는 그녀와의 생일 식사가 아니라 오와라이 트리오 '3시의 히로인'

후쿠다 마키(34)와의 식사를 택한 것이었다

3시간 정도 둘이서 마신 후 후쿠다의 후배도 합류해 술을 즐긴 사실이 '프라이데이'에 의해 보도

이미 이 시점에 오카다의 마음은 스즈키 아나운서에게서 멀어진지 모른다

'연말에 그가 이별을 통보했다고 한다, 납득이 가지 않은 그녀는 좀처럼 오카다의 집에 있던

집을 챙겨오지 못한 것 같고, 조금 시간을 두고 '짐을 전부 빼줬으면 좋겠다'라고 전해들은 것 같고

2년이나 계속된 교제는 완전히 파국을 맞이했다, 지금 스즈키는 매우 우울해 하고 있다'(스즈키 지인)

파국 사실에 대해 오카다의 사무실에 물었지만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했고

스즈키 아나운서가 근무하는 후지TV에서는 '사생활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습니다'라는 대답이었다

새로운 사랑을 찾는데는 시간이 걸릴지 모른다

(출처 여성세븐)

혼자 일식집에서 식사를 하고 나온 오카다 (누구랑 통화중?)

(출처 인스타그램)

2022년 말 카타르 월드컵 취재중의 스즈키 아나운서

(출처 FLASH)

마치 신혼부부처럼 깨가 쏟아지던 순간도..

(출처 후지TV)

아나운서랑 만나길래 결혼까지도 생각하고 있나 보네..라고 생각했는데..아니었나 보네요..

잘 어울리는 것 같았는데.. 뭐 그렇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