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사쿠라이 쇼 첫 아이 탄생 아라시 3번째 아빠 됐다!

by 데빌소울 2023. 2. 16.

아라시 사쿠라이 쇼(41)가 15일 첫 아이가 태어난 것을 소속사 쟈니스 사무소를 통해 발표했다

사쿠라이는 발표문에서 '이번에 첫 아이가 태어났습니다'라고 보고

'제 팔 안에 들어갈 정도의 작은 생명에, 확실히 마주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을 새롭게 다지고 있습니다'라고 새롭게 싹튼 각오를 적었다

(출처 구글)

동년배의 부인과는 2021년 9월에 결혼

부인은 도내의 병원에서 출산했고, 모자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아이의 성별이나 출산 날짜, 사쿠라이가 입회했는지 등의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아라시에서는 니노미야 카즈나리(39), 21년 9월에 사쿠라이와 동시에 결혼을 발표한

아이바 마사키(40)에 이어서, 아빠가 되는 것은 3명째

이미 다른 멤버 4명에게는 보고가 끝났고 축하를 받았다고 한다

아이바는 작년 10월 첫 아이가 되는 남아

니노미야는 작년 11월에 둘째 아이가 되는 여아의 탄생을 발표해, 축하 러시가 계속되고 있다

이번에 사쿠라이가 가세해 3명은 같은 학년의 아이 아빠가 되었다

 

 

지인은 '본인은 아이를 엄청 좋아한다, 나이 차이가 나는 동생도 있고, 돌보는 건 잘할 거다

다정하고 바로 이상적인 아빠가 될 것 같습니다'라고 말하고 있었다

사쿠라이는 니혼 TV의 '1억 3000만명의 쇼채널'과 TBS '사쿠라이 아리요시 THE 밤연회' 등에 사회와

방송 중인 드라마 '대병원 점거'에서 주연, 3월에는 히로세 스즈(24)와 W주연의 영화

'네메시스 황금 나선의 수수께끼'도 개봉하는 등 배우 일도 호조

아빠가 되어 더욱 활약의 폭을 넓혀 나갈 것 같다

(출처 주간문춘)

사쿠라이와 비닐봉투 그의 아내

(출처 구글)

사쿠라이 쇼도 아빠가 됐네요..축하합니다!

뭔가 아빠 역할 가장 잘할 것 같은 아라시 멤버이기도 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둘째 셋째 계속 이어지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