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다운타운' 하마다 마사토시 파파카츠 불륜

by 데빌소울 2023. 2. 17.

반응형

17일 발매의 주간지 '프라이데이'가 다운타운 하마다 마사토시(59)의 '파파카츠 불륜' 스캔들을 특종

인터넷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출처 구글 & 프라이데이)

하마다 & 하마다와 불륜 관계였음을 폭로한 20대 여성 A씨

'그와의 관계는 가슴속에 묻어두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사모님과 별거 보도 후에

'마누라와 함께 웃었다'라고 원만 어필하는 모습을 보고, 침묵하는 게 좋은 건가 고민하게 되어서..

누구나 아는 인기인인 만큼, 내가 겪은 일을 알리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고백하는 것은 현재 에스테틱점을 운영하는 오사카 거주의 여성 A씨(20대)다

그녀가 '그'라고 부르는 인물은, 오와라이계의 정점에 있는 남자 다운타운 하마다 마사토시다

A씨는 대형 에스테틱 살롱에서 근무하던 2018~19년에 우메다에서 하마다와 여러 차례 밀회를 했다고 한다

A씨는 모델 메루루를 닮은 미인이지만, 연예계와는 아무런 연결고리가 없었다

어떻게 하마다와 관계를 갖기에 이르렀을까

 

 

'2018년 가을 무렵, 원래 술친구였던 S라는 사람이 갑자기

'정말 20살이 넘었는지 확인하고 싶으니까 신분증을 보여 달라'라고 했습니다

보험증도 면허증도 모두 보고, 내가 성인인걸 확인하자 '다운타운 하마다씨가 나랑 친구야

A씨를 좋아하는 것 같으니까, 소개해주고 싶어'라고 말했다고 한다

S는 예전에 요시모토 흥업의 양성소에 소속해, 트리오 등을 짜고 있던 오사카의 전 연예인

S로부터의 소개를 무시할 수 없어, A씨는 한번 하마다와 만나기로

밀회 장소로 안내받은 곳은 하룻밤에 10만엔이 넘는 초고급 호텔이었다

'만나는 건 언제나 같은 스위트 룸이었습니다, 처음 만났을 때는 지정된 층에서 혼자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하마다 씨가 방문을 살짝 열고 '여기 여기'라고 오라고 손짓해 특별히 팬은 아니지만

'진짜다'라고 생각했습니다(웃음)'

TV에서는 과격한 캐릭터로 친숙한 하마다지만, 그녀의 앞에서 의외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고 한다

'만나기 전에 하마다 씨를 알아봤더니 프렌치 크롤러를 좋아한다고 써 있었기 때문에

미스터 도넛에서 사서 가지고 갔습니다, 그랬더니 하마다 씨가

'이런 걸 받은 건 처음이야'라면서 울어버려서..'휴대전화를 꺼야 하나요?'라고 물었더니 더 울더라고요(-_-)

이렇게 유명한데 굉장히 외로운 분이구나 '마군'이라고 불러달라는 말도 했습니다'

 

 

A씨를 좋아했던 하마다는 종종 스위트룸에 그녀를 부르게 되었다

첫 번째 밀회 때는 포옹만으로 끝났지만, 두 번째부터는 관계를 갖게 되었다고 한다

'당시 '고부고부'의 촬영이 월요일에 있어서, S씨를 통해 연락이 와서 일요일 밤부터 만나는 일이 많았습니다

두 번째 만났을 때는 저도 할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저항은 없었습니다

분위기 잡고 이런 것도 없었고 '그럼 침대로 갈까'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아침에는 하마다 씨가 녹화 시간에 맞추어 호텔을 나와, 저는 '원하는 만큼 있어도 좋아'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A씨는 '소위 파파카츠였습니다'라고 말한다

'약속은 없었습니다만, 매번 택시비 등의 돈을 받았고

두 번째 만났을 때는 후배들에게 카드 게임해서 이겨서 기분이 좋다고 지갑에서 돈을 한 다발 움켜쥐고

그냥 줬습니다, 네 번 정도 만나 총 30만엔 정도를 받았습니다'

(출처 프라이데이)

1월 말 오사카 시내에서 취재에 응한 A씨

'하마다 씨는 가족이나 일 이야기는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출처 프라이데이)

2019년 3~4월 하마다와 밀회를 즐길 당시의 LINE 교환

하마다는 자신의 캐릭터도 사용하고 있었다

(출처 프라이데이)

2월 중순 교토의 미나미좌 공연을 마치고 뒤풀이를 즐기던 오가와 나츠미(60)

기자의 질문에는 묵묵부답이었다

2월 17일 발매의 '프라이데이'에서는 두 사람이 파국에 이른 경위

아내 오가와 나츠미의 직격 취재도 상세 보도한다

하마다 마사토시의 파파카츠 불륜 스캔들에 대해 인터넷상에서는

'하마다 아웃!'

'또 마츠모토의 재료가 될 뿐'

'마츠모토에게 마군 놀림 당하는 것 확정 ㅋㅋ'

'프렌치 크롤러에 우는 하마다 귀여워'

'돈까지 받고 뻔뻔스럽게 폭로라니..오가와에게 위자료를 청부 받아도 이상하지 않는 주제에'

 

 

'카드 도박이 더 위험하다'

'과연 마츠모토가 뭐라고 말할지 궁금해서 현기증 날 것 같다'

'여자 문제에 대해서는 가족도 소속사도 팬들도 용인하고 있었으니까'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하마다는 지난달에 '플래시'에 의해 아내인 오가와 나츠미가 집을 나와

1~2년 정도 전부터 별거 상태에 있는 것이 보도되어 큰 화제가 되었다

그러나, 이 보도 직후에 두 사람은 SNS와 라디오를 통해 별거 의혹을 강하게 부인하고 있었다

다만, 하마다와 오가와는 오래 전부터 '쇼윈도 부부' 설이 속삭여지고 있었고

14년 6월에도 프라이데이에 의해, 당시 그라비아 탤런트 킷카와 마이코(당시 29세)와 불륜 스캔들이 특종

하마다가 업무용으로 빌린 아파트에서 밀회를 거듭해, 두 사람은 반동거 상태로 보여지고 있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진짜 기념일에만 가끔 만나서 선물 주고 밥만 먹고 인증 사진찍고 바로 헤어지는 사이인가..

상대 여성이 이미 4년 전인가? 일로 그것도 돈 까지 받고 폭로를 한 부분에 대해서도 비난이 있는 것 같네요

이걸 진짜 불륜이라고 해야 하는지 아닌지도 좀 애매하고 (서류상으로만 부부 느낌도 있어서)

내용도 울고, 더 울고.. 이거 방송에서 또 소재로 쓰일 것 같은데 ㅎㅎ

아무튼, 과연 이번에는 두 사람이(하마다 x 오가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그냥 스루할 가능성도 있을까?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