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61th 싱글 첫날 매출 282,115장

by 데빌소울 2023. 4. 27.

반응형

AKB48의 61번째 싱글이 되는 혼다 히토미 센터의  '아무래도 널 좋아해'의 첫날 매출이

오리콘 차트 기준 282,115장을 기록, 전작인 치바 에리이 센터의 60번째 싱글

'오랜만에 립글로스'의 첫날 매출 270,480장에 비해 1만2천장 정도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오리콘)

일본반응

'너무 미묘한군'

'그래도 28만인가.. 이젠 무리인가..'

'AKB 대폭사 키타━━━━(゚∀゚)━━━━!!'

'그래도 30만은 넘길거라고 생각했는데..현지 부활시키고 제자리걸음이라니 큰일이네'

'매출 1위 오카다 나나가 없어도 전작을 뛰어넘었다 ^0^'

'오카다가 없어도 이젠 괜찮구나'

'오카다 따위는 필요없다는게 증명됐군'

'원군이 올거야!'

'사쿠라자카는 사정거리 안에 들어왔다'(사쿠라자카 첫날 285,277)

'현지에서 이정도라면 이 그룹은 이미 끝이야'

'혼다 히토미 > 치바 에리이라는 당연한 결과'(에리이 억울해요!)

'리얼이벤트(현지 부활, 리얼이벤트 이런 용어들 저도 뭔소리인지 몰라요) 부활시켜서 30만도 못 간다니

완전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현지 특전 17기 18기 포함, 왜 전혀 오르지 않았는지 모르겠네'

'내일 오랜만에 1만 넘을 거야' (이전 싱글까지는 둘째날부터 천단위로 내려갔음)

 

 

'현장 했는데 이렇게 적나? 30만 컷이라니..'

'오카다와 무토 토무가 줄어든 것을 17기가 커버'

'반년 만에 발매가 28만이라니..깝깝하네'

'대폭사 확정이라더니 전작 넘어서 안티들 초조'

'일반적으로 인기가 없기 때문에 초동도 좋지 않겠구나'

'히이짱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

'뭐 오카다, 무라야마가 빠졌는데도 잘 버텼다라고 말할 수도 없지만

반대로 여기가 바닥이라고 생각하면 희망이 보인다!'

'세계의 혼다가 정답이었어!'

'현지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더 내려가면 정말 끝이잖아'

'반년 만에 싱글 현장 재개에도 노기자카, 히나타자카에 지고 있는 거야?

인원수 80명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히 오와콘이다'(현지, 현장이 악수회 재개 말하는거 같네요)

'현장을 넣고 이 숫자라며 대적자야, 12000밖에 늘지 않을 줄이야'

'이정도면 합격점, 네모하모 이후는 안정되고 있는, 내리막은 실연 고마워까지'(즛키는 억울해요 ㅠㅠ)

'오카다 빼고도 전작 넘어 키타━━━━(゚∀゚)━━━━!!'

'오히려 사쿠라자카의 인기가 너무 많은거야, 이것이 정말 사카미치인가'

(AKB48 최근 싱글 매출 기록)

'80명이 있지만 팔고 있는 것은 절반 정도다'

'멤버 수를 생각하면 이코러브에게도 완전히 패배다'

'잘 모르겠지만, 타쿠치의 책임이라고 생각한다'(왜 타쿠치 책임이라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SKE48에게는 진짜 질 것 같네, 어쩌다 이렇게 된거야?'

'32명 밖에 없는 히나타자카보다도 10만장 정도 적은 건가..'

'완전히 끝났다고 하는 사쿠라자카 이하라니 한심하군'

'단 1만장 늘리기 위해, 마쿠하리 멧세와 퍼시피코 요코하마를 총 6일 빌린 그룹 ㅋㅋㅋㅋㅋ'

'전 남친보다 적잖아?'

'완매할 수 없는 사람에게 센터 맡기지 마라'

'80명으로 이벤트 포함해서 28만 ㅋㅋ 터무니없는 부실채권을 떠안은 유니버설ㅋㅋ'

'인기 멤버가 졸업하더라고 오타는 다음 멤버로 안장만 갈아탈 뿐이기 때문에 매출은 변하지 않는다'

 

 

'유니버설 격노 안건이지? 현지 6번하면 킹 시대의 비용에 수십배가 나간다'

'이 정도 수준이 AKB의 한계다'

'대면 이벤트를 늘려서 어떻게든 이 숫자를 유지했다는 느낌인가?'

'정말로 위험한 것 같다'

'현장을 해금하고 이 정도면 진지하게 망했다..피어 암막 축제가 벌써부터 무섭다'

'멤버도 매출도 성장하지 않는 AKB'

'25만 정도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다'

'사쿠라자카는 이길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유니버설 '거짓말이지? 뭐냐 이 매출은!?''

'오와콘이기 때문에 오히려 큰 승리라고 볼 수 있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매출의 크게 상승하지도, 하락하지도 않았기 때문에

별로 재밌는 반응이 없네요

그리고 어제..가 아니라 엊그제구나.. AKB가 우타콘에 나온걸 봤는데

히토미가 완전 옛날 도치기현 시절의 빵토미로 돌아갔네요 ㅎㅎ

그래도 히토미가 센터인데 전작보다 미세하지만 매출이 상승해서 다행이네요

에리이 > 히토미 였다면 ㄷ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