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호리키타 마키 근황 핑크 헤어로 육아 고군분투

by 데빌소울 2023. 6. 24.

배우 야마모토 코지(46)의 아내로 전 여배우 호리키타 마키(34)의 최신 근황이

'뉴스포스트세븐'에 공개되어 인터넷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호리키타 마키는 2015년 8월 교제 기간 2개월 만에 야마모토 코지와 스피드 결혼해 16년 말에 첫 아이를 출산

17년 2월 소속사인 '스위트파워'를 퇴사하면서 사실상 연예계 은퇴가 되었다

호리키타 마키는 그 후 2019년 4월 말 둘째를 출산해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지만

그 후에는 한 번도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주간지 등에 몇 차례 근황이 보도되고 있었다

(출처 뉴스포스트세븐)

6월 초 휴일의 점심시간 도심 한복판의 인기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는 연기파 배우와 전직 인기 여배우 출신의 가족이 나타났다

야마모토 코지와 6년 전 연예계를 은퇴한 호리키타 마키 부부였다

'야마모토 씨는 티셔츠에서 튀어나온 우락부락한 팔과 두툼한 체격으로 존재감이 대단했다

두 아이와 함께 핑크 헤어의 호리키타 씨도 있어서 더욱 놀랐다'(마침 목격자)

가게를 나오자 야마모토가 아이를 어깨에 태우고, 그 모습을 또 한 명의 아이가 탄 유모차를 끄는

호리키타가 웃는 얼굴로 바라보고 있었다, 호리키타는 핑두로 눈에 띄는 탓도 있었지만

미남미녀 부부가 아이와 장난치는 모습은 마치 CM의 한 장면 같았다고 한다

행복한 사생활뿐만 아니라, 최근 야마모토는 일에서도 활약이 대단하다

 

 

'특히 지난해 대하드라마 '가마쿠라도노의 13인'(NHK)와 '신 울트라맨' 메피라스 역은 대호평이었다

올해 7월에도 드라마 '하야부사 소방단'(TV아사히)에 출연

인기 코믹을 원작으로 한 영화 시리즈 '킹덤 운명의 불꽃'이 7월 개봉 예정으로

확실히 날아가는 새도 떨어뜨릴 기세다'(연예계 관계자)

야마모토는 호리키타와 2015년 8월에 결혼, 드라마 같은 '교제 0일 결혼'으로 큰 화제가 됐다

'처음 공연한 2009년 이후 야마모토가 몇번이나 드리댔지만 계속 차이고 있었다

2015년 다시 무대에 함께 출연해 약 40통의 편지를 보내 호리키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호리키타가 일 때문에 교토에 간다는 것을 알고 감만으로 반지를 들고 신칸센에 올라탔다고 한다

그리고 기적적으로 그녀를 발견, 거기서 교제 말고 결혼합시다 갑자기 프로포즈해

'사귄지 0일 만에 결혼'으로 이어졌다'(스포츠지 기자)

결혼 이듬해인 2016년 호리키타는 첫 아이 출산을 계기로 연예계를 완전히 은퇴했고

2019년 둘째 아이가 태어났다, 가정이 화목한 이유에는 야마모토의 도움도 있는 것 같다

 

 

올해 1월 'A-Studio+'(TBS)에 출연한 야마모토는 

'요리는 할 수 있을 때 다 만든다, 아내도 내 요리를 싫어하지 않는 것 같다'라고 밝혔고

다른 인터뷰에서는 야마모토 '독신 시절에는 술을 자주 마셨는데, 결혼 후 크게 달라졌다'며

'22시 약속이면 100프로 '자고 있으니까'라고 거절하게 되었다'라고 가정이 최우선임을 어필했다

연예계 은퇴 후에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육아와 가사에 분투하는 호리키타

바야흐로 잘나가는 배우가 된 남편 야마모토와 함께 너무나 멋진 라이프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순간이었다

(출처 뉴스 포스트 세븐)

호리키타 마키의 최신 근황 소식에 인터넷상에서는

'핑크색 머리의 호리키타 마키 잘 어울리고 멋지다!'

'소녀스러움이 더 해진 호리키타 마키 너무 좋다'

'돈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평범한 아줌마와 다를 바 없는 옷차림'

'아직 귀여움이 남아있네..여배우 시절과 다르게 자유로운 옷차림 보기 좋다'

'이제 일반이니까 (이런 사진이 찍힌게) 불쌍하다고 생각하지만

팬이었던 나로서는 근황을 알 수 있어서 다행인 것 같은 복잡한 심경'

'주간지에 사생활은 건들이지 말라고 생각하지만, 역시 호리키타 마키를 볼 수 있어서 행복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거나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면 이쪽도 기쁘니까

인스타그램 같은 거라고 해주면 안될까?'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호리키타 마티는 은퇴 전까지 흑발 이미지가 강해서, 연예계 은퇴 직후에 머리카락을

조금만 밝게 물든인 것만으로도 팬들 사이에서는 화제가 되었는데

지금은 훨씬 더 밝고 화려한 색으로 놀라워하는 팬들도 많은 것 같다

또한 마스크로 잘 확인은 할 수 없지만, 변함없이 귀엽고 예쁘다는 극찬과 함께

연예계 복귀를 기대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호리키타 마키는 3년 전 드라마 '노부타를 프로듀스 특별판'에서 연예계 복귀설이 부상해 주목받았지만

실현되지 않고 현재에 이르고 있다

또, 호리키타 마키의 여동생인 모델, 탤런트 나나미(28)는 3년 전 호리키타 마키의 복위에 대한 질문에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고 단언한 바 있어 연예계 복귀 가능성은 상당히 낮아 보인다

(출처 뉴스 포스트 세븐)

스타일이 완전 처녀같네요

저도 '야마구치 모모에의 비애'라는 말도 존재하는 것 처럼 은퇴 후의 사생활을 쫒는 것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입장이지만

팬 입장으로 그래도 이렇게라도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한편으로는 이해는 되고

아이러니하지만, 그래도 오래만에 호리키타 마키의 행복한 모습 볼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그렇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의 대명사같은 가족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