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HOT 서머퀸 있지 유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3. 8. 4.

반응형

7월 31일 7th 미니 앨범 'KILL MY DOUBT' 타이틀곡 'CAKE'로 컴백한 있지!

타이틀 곡이 아닌 'None of My Business'로 만들어 봤습니다

걸그룹 중에서 비주얼 TOP 5 신유나

역시 여름에는 핫이지!

윙크 너무 예쁩니다 >.<

 

확실히 잘하는 애들은 똑같은 안무인데도 뭔가 다른 부분이 있다는

있지 멤버들이 모두 실력파지만 유나는 진짜 대단한 막내가 아닌가 싶네요

타이틀 곡 'CAKE'는 솔직히 의미를 잘 모르겠네요

지난번 앨범에서는 뭔가 분위기를 좀 바꾸는가 싶더니.. 원래 있지로 돌아간 느낌?

가사도 '내인생 내꺼니까' 이런 가사가 또 등장을 하네요 ㅎㅎ

아무튼 올여름 서머퀸 쟁탈전이 치열한데 신유나 믿고 가즈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