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상큼한 요정 라임라잇 미유 움짤

by 데빌소울 2023. 8. 7.

반응형

첫 번째 싱글 앨범 'MADELEINE 마들렌'으로 컴백한 라임라잇의 비주얼 센터!

일본인 중에서는 가장 고급지게 예쁜 아이가 아닐까 싶은 이토 미유!

라임라잇의 유튜브 채널 업데이트가 거의 한 달 넘게 안 되길래.. 걱정을 좀 했었는데

컴백 준비하느라 바빴던 모양입니다 -0-

싱글 앨범이라서 타이틀 곡도 제목이 '마들렌'입니다

잠 못 이루는 순수한 사랑과 감정을 담은 곡이라고 하네요

무더위에 잠 못 이루는 요즘 같은 날 어울릴만한 상큼한 여름송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번 'Honestly' 때도 다양한 색상의 스타킹이 인상적이었는데

저도 참 스타킹을 좋아하는데, 검스 참 좋네요 ㅎㅎ 꼭 음악방송에서 보고 싶습니다

키 164cm 얼굴도 작고 비율이 좋죠

지난번 'Honestly' 경우에는 음원차트 충분히 차트인하고도 남을 만한 곡이었는데

그 곡이 워낙 좋아서 그런지 'MADELEINE'은 뭐랄까 좀 무난하다고 해야 하나?

임팩트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뮤직비디오도 상당히 이쁘게 잘 찍었다라고요

뭔가 예전에 아이즈원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느낌도 들고(촬영 감독이 같나?)

(출처 유튜브)

미유가 얼굴도 예쁘고 말하는 거나 행동도 찐따 같고 재밌어서

예능도 잘할 것 같은데..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좀 많았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라임라잇은 사랑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