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서머퀸 란제리룩 에스파 움짤

by 데빌소울 2023. 8. 13.

반응형

권은비가 워터밤에서 쏘아 올린 큰 공이 느슨해진 걸그룹씬에 긴장감을 불어넣은 건가요~

18일 공개되는 신곡 ‘Better Things’ 티저 영상? 이번에 의상이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카리나 해변 의상인가요~ 비키니인 줄 알았네요 -0-

그러나 더욱 놀라운 건 오늘 공개된 

윈터 의상이 이거 완전 그냥 시스루 속옷 아닌가?

닝닝이가 공개된 의상이 옷에 브라 프린팅을 한 건가 했는데

진짜 그냥 브라인가 보네요

씨다 씨!

올여름 최종 서머퀸은 에스파?

이거 의상에 프린팅인가? 했는데

윈터 의상을 보니 그냥 시스루였네요 ㄷㄷㄷ 이거 맞아? 너무 과감한 거 아냐?

이건 진짜 걸그룹 역대급 의상이네요

그리고 윈터는 살해 협박을 받았다고 -_-

요즘 진짜 세상이 왜 이런 거니 진짜 세기말 느낌이 너무 든다는..

지젤은 그냥 비키니예요 -0-

대형 기획사가 이런 식으로 나오면(?) 중소들 바짝 긴장해야 하지 않을까

근데 가만 보면 과거부터(소녀시대) 대형이 오히려 중소보다 애티튜드는 훌륭하죠

중소가 간절함이 너무 없는 것 같은데

중소의 느슨한 애티튜드에 큰 변화가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에 오랜만에 컴백하는 에버글로우도 컨셉 포토 보니까 의상이 화려하던데

이걸 보고 좀 더 과감해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