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혼다 히토미 졸업 기념 사진집 아니고 포토북 발매!

by 데빌소울 2023. 12. 13.

반응형

1월 28일 AKB48을 졸업하는 혼다 히토미의 졸업 기념 포토북(제목 미정)이 1월 25일 발매된다

2014년 4월 AKB48 팀8의 멤버로 데뷔해 2018년부터는 약 3년에 걸쳐 한일 합동 글로벌 걸그룹

IZ*ONE 아이즈원의 멤버로서도 활약한 혼다 히토미

첫 포토북의 촬영지는 일본과 제2의 고향 한국으로 인터뷰에서는 AKB48을 졸업하는 심경과 함께

어린 시절 이야기, 가족과의 에피소드, 앞으로의 목표 등이 일본어와 한국어로 엮여 있다

(출처 구글)

이 밖에 포토북에서는 혼다의 추억의 곡도 에피소드 첨부로 소개되어

혼다의 아이돌로서의 10년간의 행보를 되돌아보는 한 권이 된다

1월 26일 가나가와 퍼시픽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졸업 콘서트장에서 화보를 구입하면

별도 커버와 아크릴 스탠드가 증정된다

또한 12월 29일 도쿄, 31일 오사카에서 전달회가 열릴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된다

혼다 히토미도 X를 통해서

'염원의 포토북이 1월 25일에 발매됩니다! 사진집이 아니라 포토북입니다!!

또 하나의 꿈을 이를 수 있었던 것도 언제나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정말 고마워요 😭 예약은 오늘 17시부터 꼭 기대해 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일본반응

'키타━━━━(゚∀゚)━━━━!!'

'히이짱 염원의 포토북'

'히이짱의 사진집 10권 삽니다'

'선행샷이 떽띠하기 때문에 절대로 살 수밖에 없다'(하이레그 차림의 히토미가 -0-)

'히이짱 축하해! 사진집 내고 싶다고 말했었지?'

'미드 보여줘 혼다 히토미'(-_-)

'너무 조쿠나 😊'

'한국 오타가 1명당 100권씩 사겠네'

'mini 2월호 표지 결정'

'그렇게 노출을 싫어하는 것 같았지만 그만두면서 벗는 건 무슨 의미야?'

'초동 8천 부쯤 나올까?'

'정기예금 깰 거야'

'이것으로 오구리 유이와 마지막 배틀이군..'

(오구리도 이미 사진집을 냈기 때문에 누가 더 팔릴지를 말하는 것 같네요)

'전 세계의 혼다의 오타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엉덩이 강조 정도는 해줘'

'히이짱의 골짜기는 아무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감동적인 몸매는 아닐 거야'

'사진집과 포토북의 차이는?'(노출 수위가 높지 않다는 의미가 아닐까..)

'히이짱은 다운타운DX에서 졸업하고 연애 해금하고 싶다는 등의 발언은 하지 않았어'

(대부분 졸업하고 연애하고 싶다, 결혼하고 싶다 등의 발언을 많이 하죠

그리고 히토미가 저 방송에 나와서 12살부터 AKB 활동을 해서 남자 경험이 없다고 말해서

오타들이 완전 처녀 확정!이라고 개거품을 물기도 했습니다;;)

 

 

'동성이라고 해도 멤버 누구도 히이짱의 알몸을 본 적이 없다는 설'

'원래 히토미는 떽띠한 이미지도 동영상도 본 적이 없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지난번 화보에서 좀 노출 있는 의상을 입었던 것 같은데.. 이시키 이건 찐 오타 아니네)

'절대 팔리지 않을 거야 ㅋㅋㅋ 5천부도 안 팔릴지 모르겠다'

ㄴ'5만 정도'

'혼다의 라이벌 오구리가 아니라 치바 에리이'(에리이 사진집이.. 천 단위였던가?)

'한국 매출이 가산되면 굉장하겠다'

'아이즈원 전원의 사진집이 1만 2000부였는데 혼다 개인이라면 더 줄어드는 게 거의 확정'

'오카메 낫또 사진집'

'소속사에서 정말 팔 수 있다고 생각했으면 센터하고 있을 때 냈겠지

대충 얼마나 팔릴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안 낸 거야'

'초동 1만권 돌파 가능성 0%'

'지금이라도 사진집으로 바꾸자'

'1월 31일 오사카라면 갈 수 있는 기쁘다 \(^o^)/'

'수영복도 없이 내는 의미가 있나? ㅋㅋㅋㅋㅋ'

'팔리고 싶으면 최소한 T백'

'포토북은 절대 팔리지 않는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하이레그는 올리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알아서 찾아보세요;;

일단 히토미 염원의 포토북이라니까 축하하고

지난번에 한국에 방문했을 때 아마 촬영을 하지 않았나 싶고..

사진집이라고 하면 노출에 대한 기대가 크기 때문에 굳이 사진집이 아니라 포토북입니다

라고 밝힌 것 같고.. 솔직히 1만 장 이상만 팔려도 다행히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AKB48이 63번째 싱글이 카시와기 유키의 졸업 싱글

단독 센터가 되어버렸던데.. 진짜 AKB는 더 이상 답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고..

(물론 그런 생각은 진작부터 하고 있었지만)

히토미가 카시와기의 백댄서를 하지 않고 떠나는 게 그나마 천만다행히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근데 영어로 photobook이 사진집 아닌가 -_- ?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