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 과거 하뉴 유즈루와 교제 폭로!?

by 데빌소울 2024. 1. 31.

반응형

지난해 4월 은퇴를 선언한 러시아의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평창 올림픽에서 싱글 단체 은메달을 획득한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24)가 프로 피겨 스케이팅 선수 하뉴 유즈루(29)와 교제했던 과거를 언급해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한다

(출처 구글)

주간지 '여성자신'에 따르면 메드베데바는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업데이트하고

게스트와 대담하는 영상에서 하뉴 유즈루와 교제를 암시하는 장면이 있었다고 한다

영상 속에서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는 

'작년에 전 남친이 결혼했어요, 나는 '하하하'라는 느낌 그 후 3개월 후에 이혼했어요

그거에 대해서도 나는 '핫핫'라고 생각했습니다' 등의 말을 했다고 한다

메드베데바는 영상에서 전 남자친구의 실명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작년에 결혼했고 단 3개월 만에 스피드 이혼했다는 정보로부터 하뉴 유즈루와의  과거 교제를
자연스럽게 털어놓은 것으로 보이며, 이 영상에 대해 러시아 유력 매체인 'Starhit'도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 전 남친 하뉴 유즈루의 결혼과 스피드 이혼에 대한 자신의 반응'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내용을 전하고 있었다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의 하뉴 유즈루와 과거 교제 암시 발언에 인터넷상에서는

'여자란 역시 무서운..'

'메드베데바는 전혀 하뉴의 상대가 되지 않잖아?'

'뭐냐 이건 하뉴군과 사귄걸 냄새 풍기고 싶은 거야? 왠지 애처롭네'

'메드베데바가 하뉴군을 아주 좋아하는 건 유명한 이야기

이제 와서 일일이 냄새 풍기는 게 웃기다, 네가 그러니까 하뉴가 공개할 수 없었던 거야'

'연애도 하지 않고 스케이트에만 몰두한다가 신격화했는데.. 사실은 전혀 다른 사람이었구나..'

'소문도 많고, 전처와도 몇 년 전부터 사귀고 있었던 것 같고

반년 전만 해도 전혀 그럴 리가 없다고 생각했을 텐데 지금은 다르다

이제는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다고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

'당시 주간지에 실려서 부인했는데, 그건 전 부인 때처럼 상대방을 보호하기 위해서

비밀로 하겠다는 약속이었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메드베데바는 과거 하뉴의 열렬한 팬이라고 공언하며 한때 SNS에 하뉴와 투샷 사진을 올리거나

생일에는 선물을 전달하는 등 친밀함을 과시했고, 2018년부터는 하뉴의 코치를 맡았던

브라이언 오서(김연아 코치이기도 했죠)를 사사한 것으로 화제가 되었다

(출처 구글)

진짜 많기도 하네..

근데 하뉴 보다는 우노 쇼마와 남매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닮았네요(특히 눈 하고 코가)

근데 우노 쇼마는 혼다 마린이라는 임자가 있죠 ㅎㅎ

 

혼다 마린 현역 은퇴 우노 쇼마와 교제 순조 ♡

올 시즌 현역 은퇴를 발표한 피겨 스케이팅 선수 혼다 마린(22)이 은퇴 회견을 통해서 향후 활동에 대한 이야기와 우노 쇼마(26) 선수와의 교제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혼다 마린은 회견 서두에 '공

redevilsoul.tistory.com

또한 평창 올림픽 대기실에서도 다정한 모습이 목격되는 등

당시에도 교제설이 무성했으며, 하뉴 유즈루의 팬들 일명 하뉴맘들의 팬들로부터

메드베데바의 행동에 대해 분노하는 목소리도 많이 나오고 있었다

그러던 중 하뉴 유즈루는 2018년 5월 25일 아이스쇼 출연 후 취재에서 직접 메드베데바와의

열애 의혹 보도를 언급하며 '이상한 보도가 있지만 저는 관련 없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다른 세계에 내가 모르는 하뉴 유즈루라는 사람이 있나 싶었습니다'

라고 말하며 보도를 부인하고 있었다

 

 

때문에 메드베데바가 하뉴와 과거 교제설을 언급한 것에 대해 하뉴 팬들은 의혹을 제기하며

어그로를 끌기 위해서 거짓말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하뉴 유즈루와 스피드 이혼한 전 바이올리니스트 스에노부 마유코(36)도 과거 아이스 쇼에서

함께 출연을 거쳐 극비 결혼했기 때문에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단정하기도 힘든 상황인 것 같다

 

하뉴 유즈루 문춘 기사에 분노 & 스에노부 마유코 첫 심경고백

프로 피겨 스케이팅 선수 하뉴 유즈루(29)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혼 보도 이후 처음으로 주간지 보도에 대한 분노를 터트렸다 한편 전 아내 스에노부 마유코(36)가 처음으로 이혼 후 심경을

redevilsoul.tistory.com

뭐 그렇다고 하네요..

이게 진짜 사귀었다는 걸 폭로한 부분인지.. 아니면 친한 사이라서 장난스럽게 말한 건지 애매한데..

진짜 이제는 어느 쪽이라도 해도 별로 놀라운 이야기는 아닌 것 같은 게 핵심이 아닌가 ㅎㅎ

그 흔한 열애설 조차 한 번 없어서 남자를 좋아하는 게 아니냐 게이설 의혹까지 있던 하뉴 유즈루인데

실제로는 난봉꾼이었다면..ㅎㅎ

(출처 구글)

공연자 킬러 하뉴 유즈루 

아무튼 뭐가 사실인지 모르겠지만 하뉴쿤 멋지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