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기괴) 마츠이 쥬리나 가슴 전문 살롱 다니고 있었다?

by 데빌소울 2024. 3. 25.

'10년에 1명의 인재'라고 불리며 SKE48, AKB48의 선발 멤버로 활약한 세계챔피언 할리우드 쥬리나(27)

3월 13일에는 TOKAI RADIO에서 자신이 DJ를 맡은 새로운 프로그램

'Midnight Jurina box'(매주 월요일 심야 26시~26시 30분)가 4월 1일부터 시작하는 것을 발표했다

(출처 X)

'마츠이는 2023년 말 계약 만료와 함께 6년간 몸담고 있던 사무소에서 퇴소하고

현재는 개인으로 연예계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2021년 그룹을 졸업하고 그 후는 솔로로 활동하고 있다가

2022년 4월 컨디션 불량을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그룹 졸업 후에는 주춤하는 듯한 인상도 있었지만, 현재는 팬클럽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고

(쥬리나 패밀리였던가?) 2월 18일에는 TV 복귀도 완수했다

(참고로 지난 3월 8일이 쥬리나 생일이었는데.. 생방송 일정이 당일 취소되는 일이 있었는데

이게 방송국 사정으로 취소된 거면 다행인데.. 쥬리나가 생일이라고 직전에 못 간다! 한 거면..)

또, 동남아에서도 인기가 있는 것 같고(엥?) 인도네시아에서의 이벤트에도 출연하고 있었다'

(아이돌 잡지 편집자 이하 동)

1월 15일에는 자신의 X에 '활동 중단 중인 마츠이 쥬리나'라는 기사를 인용해

'또 활동 중단하고 있습니다.. 더 많이 나와야 한다는 뜻인가..

이벤트 출연이나 팬클럽 SNS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만..'라고 자학 게시물도 올리고 있었는데

그 후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자신의 이름이 걸린 라디오 프로그램도 시작된다고 하니

이제 더 이상 '마츠이 쥬리나 활동 중단'이라고 하는 일은 없을 것 같다

 

 

그런 마츠이가 2월 28일 'JURINA SAUNA 캘린더 2024'를 발매

'2023년에 실시한 가장 좋아하는 사우나와 목욕 사진을 모아 달력을 만들었습니다!'라는 문구 아래

표지에는 그녀의 수영복 샷도 걸려있다

'빨간 수영복을 착용하고 있고 옆으로 누워 가슴골이 살짝 보이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상당히 떽띠한(음..저도 이미 봤지만(보고 싶어서 본 건 절대 아님) 떽띠라..) 사진이지만

마츠이에게는 노력의 증거 같은 것이다'(스포츠지 기자 이하 동)

도대체 마츠이는 어떤 노력을 하고 있었을까?

'사실 마츠이는 정기적으로 도내에 있는 바스트 전문 살롱에 다니고 있었다

유방 확대 수술 등을 하지 않고 가슴 확대가 가능하다는 상술로

1회당 3만엔에서 6만 엔(한화 약 26만 원~ 53만 원)으로 상당히 고액이다

배우나 아나운서 등도 이용하고 있으며 '가슴의 신'이라고 불리는 여성 에스테티션의 인스타에는

마츠이와 투샷도 종종 올라오고 있다, 그중에는 과격한 샷도 있는 것 같고..

'여성 에스테티션 분이 마츠이의 가슴을 움켜쥐고 있는 사진도 있다

게다가 자신의 달력에 사인을 하면서 '가슴이 잔뜩 실려 있습니다'라고 선전하는 등

상당히 슴부수를 띄우고 있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음.. 효과가 전혀 없는 것 같은데..

TV에 나오기 시작했다고 해도 지금의 마츠이는 개인적으로 일을 따오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

'아이돌'로서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각도에서 자신을 판매해나가고 싶은 것이다

설령 몸승부라고 해도 가식적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3월 8일에 27살 생일을 맞이한 마츠이

어떻게 연예계에서 살아남을지.. 가슴캐릭터는 있을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일본반응

'쥬리나 미드캐 ㅋㅋ'

'역시 쥬리나가 정의 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역 시절에는 비키니 입는 걸 싫어했던 쥬리나가 바뀌었다'

'J가 원래 저런 얼굴이었나?' (가슴 움켜쥔 사진 속 표정)

'졸라 골 때리네🤣'

'프라임이 웬일로 엄청 특이한 긍정적인 기사를?'

'시술비뿐만 아니라 도쿄까지의 교통비도 나가기 때문에 1회당 10만 엔 정도 쓸 것 같다

그래서 달력 판매에 필사적일 거야'

(쥬리나가 가슴 키우려고 저 돈을 내면서 다닐 것 같지는 않고 

홍보대사로 무료 시술을 받지 않았을까..)

'무슨 일이든 하는 것이 쥬리나'

'어차피 쥬리나에게 가슴 따위는 없다'

'J는 얼굴과 센스가 쇼와'

'방향성 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이미 손브라 그라비아 하고 있었는데 뭘 새삼스럽게'

'브레이킹다운에 나가보지 않을래?'

'쥬리나가 귀여웠던 시절은 SKE48 2년 차인 11살 때'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인스타?)

진짜 별짓을 다하는구나 

쥬리나 살 빼야 된다 살 빼야 된다 했는데 안 빼는 이유가 설마..?

왜 최근에 요망한 사진을 계속 올리나 했는데..달력 판매랑 이거 때문이었구나..

저런 사진까지 찍는다는 것은 거의 홍보 모델이 맞는 것 같고
사진을 저도 봤는데.. 효과는 전혀 없는 걸로..

 

 

마츠이 쥬리나 간호사 코스프레 팬들 호흡곤란

오랜만에 세계챔피언 마츠이 쥬리나 관련 소식입니다 아이돌 그룹 'SKE48'의 전 멤버 마츠이 쥬리나(26)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미니 스커트에 그물 망사 스타킹으로 간호사 코스프레를 공

redevilsoul.tistory.com

애초에 가슴을 쪼물딱 거린다고 커지겠냐!! 

대체 얼마를 받았길래 저런 사진을.. 아 쥬리나.. 세계챔피언..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