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AKB48 혼다 히토미 트리플에스 합류!?

by 데빌소울 2024. 3. 26.

이건 또 뭐지 ㅎㅎ

어제 'tripleS(트리플에스)'의 마지막이 되는 새 멤버(4명 합류로 총 24인조) 공개 영상이 올라왔는데

그중에 전 AKB48 / 아이즈원 멤버였던 혼다 히토미(22)가 합류한 게 아니냐는 이야기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구글)

해당 영상에서는 기존 멤버들이 모인 가운데 새로운 멤버들이 입장을 하고

새로운 멤버들을 보고 멤버들이 놀라워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반응만 보면 확실히 새로운 인물이 아니라 이미 얼굴이 알려진 거물(?)이 등장한 것을 보이고

(출처 유튜브)

다리에 점과 멍(일단 무릎 아래 점 위치는 히토미의 점 위치랑 맞는 것 같습니다) 등을 근거로

혼다 히토미가 아니냐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저도 이게 히토미라고 생각하고 보니까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체형도 히토미랑 비슷한 것 같고.. 특히 아래 스샷에 나오는 머리가 흑발이 아닌 염색 머리 같고

전에 봤던 히토미의 머리 색깔하고 비슷한 느낌이기도 합니다

얼굴만 나오지 않았을 뿐이고 체형 손, 다리, 머리카락 등은 다 나왔으니까

혼다 히토미의 광팬이라면 바로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히토미가 최근에 이걸 찍으러 한국에 올 시간이 있었나? 입국 정보는 없었던 것 같은데..)

 

 

일본 SNS상에서는

'혼다 히토미 트리플에스 가입 애매하네..

만약 사실이라면 기존 팬들의 심정이 복잡한 것도 이해가 되고

그녀 한 명의 영향으로 팀 컬러가 흔들리면 이제 데뷔하는 다른 신인 걸그룹에게 밀릴 것 같지만

팬덤 확대의 기회로 삼으면 그룹을 위해서는 좋을 것 같기도 하다'

'혼다 히토미가 합류하면 트리플에스 탈덕을 고민할 정도로 심각하게 받아들일 거야'

'지금까지 조금씩 트리플에스라는 이미지가 만들어졌는데

마지막에 혼다 히토미가 합류하면 '혼다 히토미가 있는 그룹'이라는 이미지가 되어 버린다'

'미안하지만 혼다 히토미 트리플에스가 사실이라면 운영 진짜 센스 없다

어그로는 끌 수 있겠지만, 음색이 맞지 않고, 고교생 같은 풋풋함을 낼 수 있느냐 하면 그렇지도 않고.. 싫다'

'2년 동안 만들어온 트리플에스가 마지막에 '혼다 히토미의 그룹'이 되는 사태는

미안하지만 볼 수 없다'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일단 저는 지난번 졸업 콘서트 당시에 히토미가 했던 발언을 보면

 

 

혼다 히토미 졸업 후 한국에서 재데뷔 하이브행!?

어제 가나가와현 퍼시피코 요코하마 국립 대홀에서 졸업 콘서트를 개최한 혼다 히토미(22)가 28일 도쿄 아키하바라의 AKB48 극장에서 열리는 졸업 공연을 가지고 약 10년간의 아이돌 활동에 종지부

redevilsoul.tistory.com

일단 아이돌을 계속하고 싶어 하는 건 맞는 것 같고

아키모토 야스시에게도 허락을 받았다고 하니 아키모토 야스시와는 관련이 없는

방향으로 재데뷔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생각을 했고

어쩌면 히라테 유리나의 소속사 하이브 레이블 '네이코'에 합류해서

함께 데뷔할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왜냐면 히라테 유리나가 배우 일 매니지먼트로 하이브행을 했을 리가 없고

가수(아이돌)를 계속하려고 하이브행을 선택했을 텐데 1년이 지나서도 앨범이 나오지 않는 걸 보면

(하이브 신작 게임 메인 테마를 노래(기계가 전부 부르더만) 한 거 말고)

 

 

히라테 유리나 하이브 신작 게임 글로벌 모델 발탁!

전 케야키자카46 히라테 유리나(22)가 소속된 한국의 대형 연예 기획사 HYBE의 게임 사업 부분임 HYBE IM이 2024년 봄에 발매하는 PC 및 스마트폰 용 신작 RPG '별이되어라 베다의 기사들'의 글로벌 모델

redevilsoul.tistory.com

히라테 유리나의 음색 가창력 등을 고려했을 때 솔로는 무리라고 판단을 해서

그룹으로 내보내려고 계획하고 있는 게 아닌가 싶고

거기에 혼다 히토미도 합류.. 하는 게 아닌가 라는 생각을 했는데

만약에 트리플에스 합류가 맞다면.. 히토미 입장에서는 큰 부담 없이(멤버가 24명이니까)

편하게 활동을 하고 싶어서 트리플에스행을 선택했을 가능성도 있을 것 같네요

히토미가 어떤 선택을 했던 저는 그 선택을 존중하고 응원합니다

근데 솔직히 트리플에스 보다는 히라테 유리나와 함께 그룹으로 데뷔를 내심 기대했지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