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혼다 히토미 졸업 후 한국에서 재데뷔 하이브행!?

by 데빌소울 2024. 1. 27.

어제 가나가와현 퍼시피코 요코하마 국립 대홀에서 졸업 콘서트를 개최한 혼다 히토미(22)가

28일 도쿄 아키하바라의 AKB48 극장에서 열리는 졸업 공연을 가지고

약 10년간의 아이돌 활동에 종지부를 찍는데..

출처가 졸업 콘서트에서 나온 이야기 같은데 그 내용을 가지고 오타들 사이에서 

졸업 후에 한국에서 다시 데뷔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졸업 콘서트가 끝나고 졸업 세리머니에서 착용한 드레스 차림으로 취재에 응하는 혼다 히토미

오타들이 히토미의 한국 재데뷔를 의심(?)하는 발언 내용을 보면

'졸업 발표 후 반년 동안 고민하다가 역시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말은 앞으로도 계속 아이돌 내지 가수를 하고 싶다는 의미일 수도 있겠네요)

'도전을 멈추고 싶지 않다'

'아키모토 씨도 하고 싶으대로 하라고 말했다'

'졸업 후에는 준비를 위해 잠시 활동을 중단합니다'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일본반응

'이건 확정이야'

'하이브 이적 축하해!'

'사쿠라와 같은 패턴 한국에서 데뷔 준비다'

'하이브가 올해 일본인만으로 그룹을 일본에서 데뷔시킨다고 사업 계획에서 명언하고 있어'

'전 아이즈원 멤버로 솔로 활동하고 있는 멤버와 팀을 짤 가능성도 있을까?'

'로켓펀치에 합류'(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다고 생각한다, 의리는 충분히 완수했어

한국에서 한 명의 아티스트로서 활약할 수 있다고 생각해'

'하이브보다 다른 곳으로 가서 미야와키 사쿠라와 경쟁하면 좋겠다'

'결국 연기를 하기 위해서 그만두려고 결정했다는 말은 거짓말이었어'(그건 나코 아냐?)

ㄴ'거짓말이 일상이기 때문에'

'아직 22살이기 때문에 도전하는 것이 좋다'

'히라테 유리나와 같은 소속사?'

'역시 사쿠라가 부러웠구나'

'AKB에서 이 녀석을 2번이나 센터로 낭비한 그 시간을 돌려줘'

ㄴ'히토미 대신 센터를 할 수 있는 멤버가 없었다'

'미야와키가 졸업콘에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하이브 확정이야'

(출처 구글)

히토미 드레스 이쁘네요

'혼다의 힘이 있어도 AKB는 다시 세울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다'

'일본에 있으면 지나치게 지루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나가지 않으면 안 되고

맨날 하마다 옆에서 노래하는 것도 지겨울 거야

오로지 혹사당하고 피폐하기보다는 자신의 스킬을 발휘할 수 있는 장르로 노력하는 편이 좋아'

'사사키 로키가 메이저리그에 가고 싶다고 말해서 화내는 롯데 같구먼'

'혼다는 미야와키와 다르게 AKB에 돌아온 후 엄청 기여했기 때문에 까지 마라'

'노래하고 춤추는 걸 좋아하는데 AKB는 그만둡니다 아아아 아아아아앙'

'한국 어디에서도 그런 이야기가 들리지 않는데 착각하고 있네 오카메 센터'

'일본에 남는 것보다 가능성이 있다'

'미야와키 대신 르세라핌에 들어가면..'

'중소 기획사에서 데뷔해도 절대 팔릴 수 없기 때문에 

일본에서의 안정을 버리고 간다면 큰 사무소이기 때문에 하이브 확정이다'

'아키모토와 상담한 시점에 하이브 이외에 있겠냐'

'졸업 후에 준비를 위해서 잠시 활동을 중단합니다.. 그동안에 안면공사(성형) 하지는 않겠지?… 😨'

'한국계 아이돌이 점점 일본에서 데뷔하고 순수 일본 아이돌은 점점 TV에 나올 수 없게 되네'

'진작에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었는데 AKB에서 3년이나 있었나 ㅋㅋㅋㅋㅋ'

'여배우로는 절망적이고 댄스를 무기로 한국 데뷔'

'사무실과의 계약이 끝날 때까지 휴가'

ㄴ'재데뷔까지의 준비 기간일까?'

 

 

'일본의 레귤러 프로그램을 전부 버리고 한국 간다는 각오라면 말릴 수 없다'

'하이브 재팬에는 이미 일본인 연습생이 3명 있는데 누구랑 데뷔할까'

'오기와의 계약이 끝날 때까지 기다린다면 역시 HYBE인가..'

'히라테도 이적 후에 특별히 일이 늘고 있다고 생각되지 않지만..'

'해외에서 한국 드라마의 인기가 굉장하기 때문에 어쨌든 아이돌뿐만 아니라

여배우로도 한국을 목표로 하고 있는 건가?'

'가장 친한 친구인 유리도 '오징어 게임 2'에 나온다'

'취재에 따르면 혼다는 아이즈원 활동 후에도 한국 등 해외를 거점으로 하는 그룹 활동에

의욕을 가지고 있으면 충전 기간을 거쳐 한국 등에서 도전할 가능성도 있을 것 같다

근데 소스가 도쿄 스포츠라서 신뢰도가 부족하지만..'

'한국어로 제대로 말할 수 있는 데 사용하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권은비, 최예나, 조유리, 이채연, 히토미 5인조 IZONE 결성'

ㄴ'7명의 아이즈원 재결성 예나, 은비, 유리, 민주, 혜원, 채연, 히토미

나코는 아이돌 더 이상 안 할 테니까'

'혼다 혼자서는 한국에서 인기가 없기 때문에

일본에서 활동하는 KPOP 그룹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타당하다

하이브 재팬 이외는 생각할 수 없다'

'한국에서 재데뷔는 무리야.. 4세대 걸그룹이 너무 강해서 나와도 하위 스타트가 된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제가 보기에도 최소한 한국과 관련된 계획을 세우고 있지 않나 싶은데

한국에서 다른 걸그룹으로 재데뷔 가능성보다는 

하이브 재팬 히라테 유리나의 네이코로 이적 가능성은 있어 보이고

 

혼다 히토미 'AKB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아이즈원 합격

AKB48 졸업을 발표한 혼다 히토미가 오카베 린과 함께 Show Room(쇼룸) 방송에 등장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한 것 같은데(제가 방송을 안 봐서 전체 내용은 잘 모릅니다) AKB48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redevilsoul.tistory.com

이미 일본에서 탤런트로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것 같고 여배우로도 활약하고 있기 때문에

상품 가능성은 충분한 것 같고.. 일본에서의 활동을 중심으로 하면서

한국에서의 활동(예능이라든지)도 염두에 둔.. 거기에 본인이 춤추고 노래하는 게 역시 좋다고 하니..

솔로 가수 활동이라든지.. (AKB를 졸업하고 일본에서 다른 그룹으로 재데뷔는 아닐 것 같아서)

까지도 포함해서 다양한 가능성을 두고 고민 중인 게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