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혼다 히토미 'AKB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아이즈원 합격

by 데빌소울 2023. 9. 26.

AKB48 졸업을 발표한 혼다 히토미가 오카베 린과 함께 Show Room(쇼룸) 방송에 등장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한 것 같은데(제가 방송을 안 봐서 전체 내용은 잘 모릅니다)

AKB48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으로 IZ*ONE 아이즈원 오디션에 합격했을 때를 뽑았네요

(출처 구글)

히토미가 아이즈원 오디션 합격을 운명이 바뀐 순간이라고 표현을 하면서

'그때의 시간들이 지금의 나를 만들어 줬다고 생각한다

AKB에 가입할 때는 한국 아이돌이 될 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는데

한국 아이돌을 경험하고 일본에 돌아와서 전혀 상상하지 못했던 미래가 지금 이렇게 펼쳐지고 있다'

라는 이야기를 했네요

해당 이야기를 하는 동영상을 보고 싶은 분은(자막 X)

혼다 히토미 AKB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출처 구글)

일본반응

'그건 아이즈원에서의 순간 아니냐?'

'AKB에 미련이 없는 것 같아서 좋았다'

'솔직하고 좋잖아 사실이기 때문에'

'AKB는 흑역사'

'인생의 전환점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

'유키링 노화가 심각한'(하면서 사진도 올렸는데 생뚱맞네요 ㅎㅎ)

''팀 8 활동'이라던가 거짓말을 하지 않아서 호감이 간다'

'응원하고 있어!

'그게 없었으면 매우 평범한 AKB 멤버였으니까'

'연예계 인생이 바뀌었으니 당연하지'

'시종일관 성격이 나쁘고 고약한 발언으로 보면서 빡쳤다'

'오타쿠들도 혼다의 AKB에서의 추억은 별로 없는 것 같다..'

'쓸데없이 머물러서 최악이었다.. 추녀에게 센터 2번이라니 정말 불필요했다

유이유이 센터로 AKB는 부활하고 있다'

ㄴ'MV도 틱톡 조회수도 폭사하고 있는 유이유이로는 무리'

 

 

'거짓말이라도 '전 남친입니다'라고 해라'(히토미 단독 센터 곡이죠)

'AKB에서는 기억에 남는 게 아무것도 없었다'

'AKB에서 유일하게 합격한 혼다.. 붙어줘서 정말 다행이었다'

(그러고 보니 사쿠라랑 나코는 HKT48이고 AKB에서는 히토미가 유일하네요)

'이 녀석은 결국 한국에 갈 것 같아'

'아이즈원 멤버가 되지 못했다면 도치기 촌구석에서 지하아이돌로 썩었을 테니까'

ㄴ'팀 8에서도 10번째 인기였지'

'아나운서 '여배우로 전 AKB48 혼다 히토미입니다!

혼다 히토미 '죄송한데 전 아이즈원으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지금의 혼다 히토미가 있는 것도 아이즈원 덕분이니까'

'아이즈원은 미야와키를 위한 그룹 아니야? 혼다랑 나코는 덤이라는 생각 밖에 안 든다'

'혼다의 머릿속은 온통 한국으로 가득하구먼'

'그만두기 때문에 솔직해졌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일단.. 히토미 볼 살 좀 빠졌네요? ㅎㅎ 폼 좋아 보이고

사실이죠.. 히토미가 아이즈원 멤버로 인생역전한 것을 부정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테니까

그리고 히토미의 졸업 발표에 대해서 이런저런 이야기가 많았는데

본인이 긍정 졸업이라고 말을 했지만..

문춘포) 혼다 히토미 한국 활동 위해 졸업 의지 확고

졸업 발표 타이밍에서 뭔가 문제가 있었던 게 아닌가 싶은데

뭐 지금은 그 부분도 어느 정도 해결이 된 게 아닌가 싶어서 다행이고

아무튼 히토미가 졸업 후에 여배우 & 탤런트로 좋은 활동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