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소시나 '기무라 타쿠야가 인사 씹었다 키 160cm' 폭로

by 데빌소울 2024. 5. 8.

반응형

시모후리묘죠 소시나(31)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구독자수 195만명)에서 배우 기무라 타쿠야(51)의

키 속이기 의혹에 대해서 언급함과 동시에 기무라에게 과거 인사를 무시당한 에피소드를 다시 언급해

인터넷상에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소개는 안 했지만 얼마 전에도 인사 무시 이야기는 했었습니다)

(출처 구글)

소시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최근 화제가 되는 다양한 뉴스를 다루며

혼자서 찬반양론을 말하는 기획을 얼마 전부터 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 기무라에 대한 화제를 다루었을 때 후지TV에서 과거 인사를 무시당한 적이 있다고 폭로했다

그때의 자세한 상황 등은 밝히지 않고 완전 무시당한 것인지

소시나의 인사를 눈치채지 못하고 지나친 것인지 상세한 것은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인터넷상에서는 다양한 목소리가 나오고 있었다

 

 

그로부터 다시 2개월 가까이 지나 다시 유튜브 채널에서 기무라 타쿠야를 다루었고

이번에는 복수의 미디어가 전하고 있는 기무라 타쿠야의 키 속이기 의혹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기무라 타쿠야의 공식 신장은 176cm이지만 현재 방송 중인 주연 드라마에서

키 175cm의 카미카와 타카야와 나란히 섰을 때 기무라가 살짝 더 작아 보이고

그 밖에도 키 184cm 사이토 타쿠미, 185cm 타케우치 료마와 나란히 섰을 때는 상당히 키 차이가 나서

전부터 속삭여지고 있던 기무라 타쿠야의 키 속이기 의혹이 재점화된 것

(출처 구글)

이 화제에 대해 다룬 소시나는 인사를 무시당한 당시를 회상하며

'내가 한번 후지TV에서 인사를 무시당했을 때 저 거리에서(위 사진) 기무라와 눈이 마주쳤는데

그때 내 목 각도가 소시나와 눈이 마주쳤을 때보다 더 낮았어'

(참고로 소시나의 키는 163cm로 쉽게 말하며 기무라 타쿠야가 그 보다 더 작다는 뜻)

계속해서 '네 인사하는 목소리가 너무 작아서 무시당한 건가 싶어서

제대로 복도를 지나칠 때 제대로 멈춰 서서 '안녕하세요!'라고 했더니

기무라 타쿠야가 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 쓰윽 훑어보더니 그냥 가버렸어

뭐.. 공동 출연자가 아니니까 인사는 하지 않아도 돼지만 어쨌든 '무시당한 건가'라는 느낌이었다'

라고 말하고 마지막에 재차 기무라 타쿠야의 키에 대해서는

'아마 161이나 150대일까? 어쩌면..'이라고 말했다

 

 

소시나의 기무라 타쿠야의 키 속이기 의혹, 인사 무시 에피소드에 대해 SNS상에서는

'키야 어떻든 인사는 상대가 누구든 동료에 대한 배려가 중요하다'

'인성이 잘 드러나는 장면.. 기무라 타쿠야도 끝인가..'

'160 초반은 아닌 것 같고 170 전후가 아닐지.. 근데 사진으로 보면 엄청 작아 보인다

얼굴이 큰 탓도 있겠지만'(기무라를 두 번 죽이네 ㄷㄷㄷ)

'처음부터 진짜 키를 말했으면 이러쿵저러쿵할 일이 없는데.. 기무라 타쿠야는 딸도 그렇고

굉장히 허세가 많은 집안이라는 스스로 자랑하는 느낌이야'

'머리끝에서 발 끝까지 왕복이라니.. 꽤나 불쾌한 느낌이네.. 직장에서는 대충 누군지 잘 몰라도

인사를 하면 받아주는 분위기인데 기무라는 다르구나'

'서핑하고 있을 대 뒤에서 '안녕하세요'라고 해서 돌아보니 기무라였다

나처럼 알지도 못하는 사람한테도 인사하는 사람인데.. 인사를 받고 무시를 할 수 있을까?

뭔가 오해가 있었던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요즘 소시나 별로야.. 지나치면 니시노 아키히로나 무라모토 다이스케처럼 될 수 있어'

'이건 일방적인 험담 아냐? 상대가 반응할 수 없다고 해서 멋대로 공격하고 있는 것뿐이잖아'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얘는 앞으로 기무라랑 절대 마주칠 일이 없다고 생각하는 건가?

일단 소시나의 주장이 사실이고 기무라에게 인사를 했는데 위아래로 훑어보고 지나쳤다

기무라가 좀 너무한 것 같기는 한데..

저는 애들도 아니고 다 큰 어른이 인사 안 받아줬다고 공개적으로 까는 거 별로라고 생각하고

본인이 그때 '선배님 인사 좀 받아 주세요~'라고 좀 애교를 부리던가 둘이서 해결을 해야지

그걸 공개적으로.. 지난번에도 모 아이돌이 비슷한 이야기를 개인방송에서 해서 논란이 되자

사과하는 일도 있었는데.. 좀 뭐랄까 그런 이야기를 공개적으로 할 필요가 있는지

아무튼 그 자체도 별로라고 생각하고

기무라 타쿠야 키는 과거부터도 실제로 더 작은 게 아니냐 라는 의혹이 있었는데

제가 보기에도 170 정도 되지 않을까 싶고 뭐 좀 프로필 상으로 올려쳤겠죠 

 

 

요코하마 류세이 키 의혹 아무리 봐도 170cm 미만설

10월 1일 배우 와다 소코가 '우리들은 미쳤다' (니혼TV) 오프샷을 트위터에 게시 이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요코하마 류세이와 함께 블랙 슈트 차림의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팬들로부터 칭찬의

redevilsoul.tistory.com

요코하마 류세이랑 기무라 타쿠야랑 나란히 서면 누가 더 클지..

전혀 궁금하지는 않습니다 ㅎㅎ

아무튼 기무라 타쿠야는 왜 맨날 이런 기사만 나오는지 참.. 본인도 많이 답답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