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카시와기 유키 ♡ 스가짱 사이코우 넘버 원 반동거 열애

by 데빌소울 2024. 9. 11.

반응형

전 AKB48 카시와기 유키(33)와 '파티짱' 스가짱 사이코우 넘버원(33)이 반동거 열애 중이라고

주간지 '뉴스 포스트 세븐'이 특종으로 보도했다

(출처 구글)

연애 해금이 된 지 5개월 국민적 아이돌이었던 그녀가 파트너로 선택한 것은 누구!!

AKB48의 '유키링' 카시와기 유키가 '파티짱'의 리더인 스가짱 사이코우 넘버원과 교제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AKB48 역대 최장인 17년간(6233일) 카시와기 유키는 인생의 절반 이상을 아이돌로 살아왔다

팬에 대해서는 세심한 대응으로 '악수회의 여왕'이라고 불리며 올해 4월까지

초창기부터 그룹을 지탱해 왔다

한편, 올해 대떡상하고 있는 게닌 트리오 '파티짱' 양아치 캐릭터의 스가짱 사이코우 넘버원은

게닌 동료 5명이 함께 집세 13만 엔의 아파트에서 룸셰어를 하고 있는 것을 공언하고 있었다

'뉴스 포스트 세븐'은 8월 하순 스가짱의 생일 단독 라이브 후의 뒤풀이에 참가한 카시와기의 모습을 포착

모임이 끝나고 두 사람은 각자 택시를 타고 카시와기 유키의 자택 아파트에 각각 도착

택시에서 내린 두 사람은 서로 몸을 맞대고 아파트로 사라졌다

 

 

9월 10일 취재팀은 라이브를 끝낸 스가짱을 직격

-카시와기와 교제에 대해 말해!

'왔는가.. 첫 직격인가(웃음) 이왕이면 재밌게 제 마음은 러브 & 겟츄이긴 한데(웃음)'

-카시와기의 어떤 점이 좋은지?

'어떤 점? 나는 누구라고 말하지 않았지만.. 귀여운 부분인가? 역시 웃는 얼굴이잖아'

직격 취재에 쑥스러운 듯 웃는 스가짱 인적이 드문 장소로 기자를 유도하고

본인이 계속 이야기한 것은 카시와기를 배려하는 듯한 말과 웃음으로 이어갔다

뉴스포스트세븐은 두 사람의 소속사에 교제에 대해 문의를 했지만 답변은 없었다

속보에서는 두 사람의 뒤풀이에서의 모습과 스가짱이 말한 연인 카시와기에 대한 생각 등을

상세히 보도한다.. 커밍순!!

(출처 뉴스 포스트 세븐)

뒤풀이 후 각자 귀가하는 듯한 모습이었지만

(출처 뉴스 포스트 세븐)

도착지는 같았던 두 사람 

일본반응

'전혀 부럽지 않은 조합 키타━━━━(゚∀゚)━━━━!!

'상대가 누구야? ㅋㅋ'

'와타나베 공인인가'(두 사람 다 소속사가 와타나베 엔터테인먼트)

'테고시 유야 '나의 유키링이...''

'뭔가 잘 어울리는 ㅋㅋ'

'실화냐?'

'역시 쥬리나가 정의었어'

'결혼은 안 하냐? 축하합니다!'

'동갑이고 잘 어울린다'

'모처럼 연애인데 시노다 쪽이 너무 쎄서'

 

 

시노다 마리코 이혼 1년 반 만에 새 연인 공표

W 불륜 의혹이 불거지면서 전 남편과 진흙탕 싸움을 벌이던 끝에 지난해 3월 이혼이 성립해서싱글맘이 된 전 AKB48 시노다 마리코(38)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새로운 연인의 존재를 밝혀

redevilsoul.tistory.com

시노다는 새 연인하고 여행을 엄청 다니는 것 같더라고요

아이를 전 남편에게 맡기고 여행을 갔었다는 이야기도 나올 정도로 

'빨리 결혼해서 남아있는 오타들의 환상을 깨버리자!!'

(얼마 전에는 카시와기가 '오타 중에서 이상형이 있을 리가 없잖아!'라는 이야기도 했었다고..)

 

 

AKB48 카시와기 유키 38만원 초호화 디너쇼

데뷔 13년차 AKB48 아이돌 내년에 만 30살이 되는 카시와기 유키가 12월 27일 일요일 금액이 무려 36000엔 (한화 약 38만원) 하는 디너쇼를 개최 그 무대가 엄청나게 화려하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redevilsoul.tistory.com

근데 디너쇼에 참가한 오타들 연령을 보면 충분히 그럴 수 있을 것 같다는..

'벌써 33이기 때문에 임신하고 결혼해도 상관없잖아? 근데 상대는 대체 누구야?'

'유키링은 테고시도 그렇고 저런 놈을 좋아해ㅋㅋ'

'오.. 확실히 궁합은 좋을 것 같다'

'뭔가 어설픈 주작 의심 커플이야'

'의외로 상대가 잘생긴 남자네'

'니시노 나나세 → 야마다 유키

시라이시 마이 → 키쿠치 후마

어째서 노기자카는 톱 연예인이고 AKB는 2류 3류 연예인, 유튜버뿐이냐!'

'나베프로 홍보'

'더 이상 일이 없을 것 같은 타이밍에 훌륭하다'

'버라이어티에 나오기 위한 재료 만들기'

'우선 빨리 임신해 줘'

 

 

'여자 나이 33살이면 마지막 기회 같은 거야, 골인(결혼)하고 싶겠지'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교제겠지? 유키링 축하해!'

'이것은 스캔들이 아니고 주작이다'

'장래성이 없는 B급 연예인으로 괜찮은 거야 유키링?'

'아줌마의 연애 따위는 상관없잖아'

'카시와기 오타들은 고령이라서 아이를 만들 능력도 없어'

'테고시 유야랑 닮았네'

'33살로 지금이 아니면 힘들다'

'스가짱 솔직히 부럽다'

'사진이 너무 많아서 반대로 뭔가 수상하다'(사진 진짜 많습니다)

'카시와기와 파티짱 홍보를 위한 주작'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뉴스 포스트 세븐)

저도 처음에는 두 사람이 사귀는구나라고 생각했는데

댓글을 읽다가 보니까 뭔가 홍보를 위한 주작 냄새도 살짝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설마..라는 생각도 들고 ㅎㅎ 애매하네요

아무튼 뭐 카시와기는 나이도 있고 연애가 아니라 당장 결혼 임신 기사가 나와도 이상할 게 없기 때문에

아무튼 뭐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