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스즈모토 미유 사귀던 남친의 결혼 언급으로 파국 고백

by 데빌소울 2020. 7. 4.

반응형

진짜 케야키는 이젠 답이 없는건가

사실 저는 몽이가 시다 마나카랑 붙어다니는 모습을 보고 (사실 그전부터였지만)

남자가 있을꺼라는 예상을 하고 있었는데,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의 첫 영상에서

술쳐먹으면서 충격적인 내용을 고백 팬들을 단체 관광 시켰다는 소식입니다

(출처 구글)

문제의 발언 내용은

두 사람은 데킬라는 마시면서 최근 연애에 대한 토크 주제를 꺼냈고

스즈모토가 '최근에 좀 있었다 그런일이' 라며 말문을 열었는데

사귀던 남자친구로 부터 '나 결혼하고 싶다'라는 말을 들었고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었던 스트모토는 결국 파국을 선택

시다는 '사귀는건 시험기간이고, 골인은 결혼이야?' 라고 묻자

 (성인이면 당연한거 아냐? 시다 니는 그냥 엔조이로 만나냐? 아..그러고도 남겠다)

스즈모토는 '사귀는 동안 (결혼 해도 될지 아닌지) 간보는거 아니야?' 라고 대답했고

'사귀는동안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된 결과, 이번에는 결혼 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다'

라고 말하고 '너무 심한말을 하고 있지 나? ㅋㅋㅋㅋㅋ'라고 웃었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

영상을 본 케야키자카46 스즈모토 미유의 팬들이 이성을 잃은건 당연지사

'이것은 지옥이다'

'이런 얘기 하려고 유튜브 한거면 안하는 편이 좋았잖아'

'그룹을 그만두고 이렇 얘기나 하면서 그렇게까지 주목 받고 싶었냐?'

'아이돌로서 지금도 노력하고 있는 현역 멤버들도 있는데 연애 소재 폭로라니..

멤버들은 무슨 생각을 할까'

'졸업해도 그룹의 OG니까 현역 멤버들이나 팬들이 심정을 고려했어야 한다'

등의 쓴 소리가 전해지고 있다..(훨씬 더 심한말들이 많지만)

 

 

(출처 구글)

졸라 생각이 없는건가 진짜?

시다라면 그러려니 할텐대 믿었던 스즈몽까지..

나가사와 나나코 사건 터진지 얼마나 지났다고 이런걸 올리고 있는거지?

이건 뭐 제가 볼때는 이미 나는 케야키자카랑 아무런 상관없는 일반인이고

더 나가서는 케야키 x되라 하고 멕이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솔직히 좀 듭니다

안그래도 남아있는 1기생들 이미지가 대부분 뭣같은데

졸업생들이 이런 말을 하는걸 보면 남아있는 애들도 뻔한거 아냐 라고 생각 할 꺼고

역시 케야키는 1기생 전원 졸업 시키고 (몇명 꼬리 자른다고 해결 될 수준이 아님)

2기생들로 새로운 이미지의 케야키자카로 다시 태어나는 방법이 가장 좋아 보이네요

스즈몽에 대해서도 졸업 이후에 남자랑 만난것 같지도 않고

결혼 하고 싶다는 말에 헤어졌다는건, 애시당초 애정이 없었던 교제였던 거고

솔직히 말하면 그냥 스폰의 개념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들어서 더욱 실망스럽네요

테치 다음으로 좋아했던 멤버인데 손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