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키리타니 미레이 출산 첫아이 장남 탄생!

by 데빌소울 2020. 7. 6.

반응형

모델, 여배우로 키리타니 미레이가 첫 아이를 출산 한것이 6일 알려졌다

이날 키리타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이같은 사실을 보고했다

(출처 구글)

키리타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인적인 일로 죄송합니다만, 얼마전 첫 아이가 되는 사내 아이를 출산 했습니다

덕분에 모자 모두 건강합니다, 건강하게 태어나 준것을 감사하며

앞으로도 가족끼리 힘을 합쳐 보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생명의 소중함을 새삼 느끼고 있는 지금, 호우 피해로 마음이 아픕니다

아무쪼록 모쪼록 더이상 피해가 확산되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지금 일본에 50년만인가?라고 하는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져서 후쿠오카 나가사키는

98만명 대피령 내리고 사망자도 굉장히 많이 나오고 있고 심각한 상황입니다)

 

 

(출처 구글)

한편 얼마전에 남편이죠, 미우라 쇼헤이가 얼마전 종방한 드라마

'M 사랑해야 할 사람이 있어서'에 함께 출연중인 신인 여배우/가수 안자이 카렌과

촬영 현장에서 찍힌 사진이 화제가 살짝 되는 일이 있었는데

해변에서 두 사람이 마치 연인처럼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습이

그래서 제2의 히가시데 마사히로 각 나오는거 아니냐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설마 미치지 않고서야 키리타니 미레이를 놔두고 바람을 피는 짓은 하지 않겠죠

사사키 노조미 까지는 그래도 어느 정도 그런가 보다 하겠지만

감히 키리타니 미레이를 놔두고 바람을 피운다면..놈의 뿌리를 뽑던가 조치를 해야죠

아무튼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워낙 키리타니 미레이가 마르고 나이도 많은건 아니지만 적은것도 아니라서

조금 걱정을 했는대 다행입니다, 드디어 키리타니 미레이도 엄마가 됐네요

그나저나 그동안도 계속 모델 일을 했고, 도대체 언제 배가 부르고

(임신이라고 볼만한 사진이 없어서) 애까지 낳은건지 한편으로는 신기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