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NMB48 미나미 하아사 트위터 오폭 '아스트로' 덕후 인증

by 데빌소울 2020. 7. 31.

반응형

AKB48 그룹에서 또 다시 트위터에 오폭 하는 사고가 발생

당사자는 바로 2001년생 NMB48 미나미 하아사

(출처 구글 & 미나미 하아사 트위터)

소리바다 어워즈 '글로벌 아티스트상' 아스트로에게 투표 완료 트윗이 올라옴 -0-

(참고로 미나미는 과거에도 비투비(BOTB) 육성재 덕질을 하고 있던 사실이

이미 발각된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찾아봤는데 못찾았음 -_-)

(출처 미나미 하아사 트위터)

현재 '뭐야, 뭔가 이상한 트윗이 있었던 너무 무서워! 정말 무서워서 원인 확인할께요' 라고 변명을 하고 있음 (가장 흔한 트위터 오류 전술이네요)

사실 일본 아이돌이나 연예인중에서도 K-POP 아이돌을 좋아하는 경우가 종종 있고

많이 알려져 있기 때문에 , 굳이 저렇게 호들갑을 떨면서 쇼를 할 필요는 없는데

그냥 뭐 엄마가 아스트로 팬이라서 한거라던가 -_- 동생이 그랬다던가 말이죠..

차라리 아스트로 팬이라고 밝혀도 크게 문제 될게 있나? (사귀는것도 아니고)

찾아 보니까 미나미는 쇼룸 방송에서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다는 사실도 밝힐 정도로

한국에 관심이 많은 친한파 아이돌인것 같은데,

한국 아이돌에 투표한것도 그렇고 변명하는것도 그렇고 뭔가 귀엽네요

뭐 이정도는 그냥 애교로 넘어갈 일이 아닌가 싶네요

 

 

(출처 구글)

'아스트로에 빠진게 죄는 아니좒아~~'

그나저나 아스트로 누구를 좋아할지는 궁금하네요, 역시 차은우 일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