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별별 랭킹

노기자카46 열애 숙박 데이트 스캔들 TOP 20

by 데빌소울 2021. 2. 1.

악수회 없이도 초동 60만장 정도를 기록한 (58만인가? 정확히 모르겠네요)

현존하는 일본 아이돌 걸그룹의 정점 노기자카46의 역대  열애, 숙박 데이트

스캔들 TOP 20

(출처 구글)

20위 아키모토 마나츠

1993년생 사이타마현 출신 현 노기자카46 캡틴

2011년 노기자카46 1기생 오디션에 합격한 아키모토는 부모님의 반대도 있었고

대학 입학까지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다

2012년 무사히 그룹으로 복귀해서 활동 재개한 아키모토였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남성과 대화하는 사진이 몰래 찍혀서 

남자문제가 있었던게 아니냐 라는 의혹이있었다

그러던중 2016년 9월 도쿄 스포츠는 '초인기 아이돌그룹 17살 소녀 임신'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 그 소녀가 아키모토가 아니냐 라는 소문이 있었다

하지만 시기적으로 봐도 전혀 맞지 않는 등 신빙성은 거의 제로에 가까웠다

19위 하시모토 나나미

1993년생 훗카이도 출신 노기자카46 졸업

하시모토 나나미는 고등학교 시절에 찍힌 스티커 사진 유출로 화제가 되었다

남자친구인지, 단순히 동급생 친구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양아치 처럼 보이는 남성의 모습으로 충격을 받은 팬들이 많았다

하지만 이 스티커 사진은 노기자카 가입전의 사진으로 

교제등의 결정적인 증거도 없어, 이미지에 치명상을 입지는 않았고 

졸업때까지 하시모토 나나미는 그룹 내에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었다

18위 시라이시 마이

1992년생 군마현 출신 노기자카46 졸업

시라이시 마이 역시도 노기자카46 가입전에 찍힌 스티커 사진이 유출 

'야스다 노아'라는 이름으로 쟈니오타임이 밝혀졌다

칸쟈니8의 야스다 쇼타와 키스마이풋2의 타마모토 유타 외에도 

쟈니스 Jr. 등도 응원하고 있었던 것 같다

꽤 코어 팬으로 보이고, 한때 쟈니스와 열애 소문도 있었지만 

모두 신빙성이 떨어진다는 정보 뿐이었다



17위 타카야마 카즈미

1994년생 지바현 출신

타카야마는 2013년 남성과의 투샷 사진이 유출되었다

남자친구가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지만, 사진속 인물은 네일리스트 여성으로

타카야마는 그녀에 대해서 초등학교 시절부터 친구라고 해명

인터넷에서는 '궁색한 변명'이라는 의견도 있었지만

타카야마의 말대로 친한 친구설이 농후하다

16위 하야카와 세이라 

2000년생 오사카 출신

노기자카46 4기생 하야카와 세이라는 가입전으로 보이는 남성과의 투샷 

스티커 사진이 유출,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랐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매우 친밀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하야카와는 사카미치 합동 오디션에 최종 심사에서 불합격 되었지만

갑작스럽게 합격된 경위도 있어, 이사건에 대해서 불신감을 느끼는 팬들도 많았고

많은 비판의 목소리가 올라왔었다

15위 하시모토 나나미 

2017년 노기자카46을 졸업한 하시모토는 졸업과 동시에 연예계에서도 은퇴를 했다

그런 가운데, 은퇴 직후 주간지에서 소니 무라마츠 슌스케와 밀회가 보도

마치 열애인것 처럼 보도 되었지만, 실제로는 일에 대한 상담이었고 

사진에서도 손을 잡는 등의 친밀한 행위는 없었다

하시모토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열애 보도에 대해서 부정하고 

보도로 주변 사람들에게 걱정을 끼친 것에 대해서 매우 슬퍼하는 모습을 보였다

(판단은 사진을 보고 여러분이 각자 알아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14위 야마토 리나

1994년생 미야기현 출신 졸업생

야마토 리나는 2014년 '주간 문춘'에서 도쿄 롯폰기에서 찍힌

당시 미성년자였던 그녀의 음주 의혹이 보도 되었다

또한 댄스 보컬 유닛 'NEVA GIVE UP' 오카다 타카토와 길거리 포옹 사진도 찍혔다

일련의 보도로 그해 말 노기자카46 합동 회사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

사실상 해고를 당하면서 자신의 블로그에 사과와 함께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아이돌로서의 활동에 종지부를 찍었다

이후에 최근까지도 여배우 미타 요시코의 차남 

각성제 약물 체포의 아이콘 타카하시 유아와의 열애설 임신 출산 결혼 등등등

13위 하타나카 세이라 

1995년생 오이타 현 출신 

하타나카는 2014년 주간 문춘에서 모델 미용사 타마키 료 와 

심야 숙박 데이트 모습이 보도 되었다

일련의 소동으로 블로그에 사과와 함께 신뢰 회복을 위해 

활동에 전념 할 뜻을 밝혔지만, 2015년 졸업했다

현재도 예능 활동을 계속 하고 있으며, SNS 업데이트 되고 있는 것 같다

일반 남성과 결혼하고 2019년에는 첫 아이가 되는 여자 아이들 출산 화제가 되었다

12위 나카다 카나

1994년생 사이타마 현 출신

나카타는 2018년 NEWS 테고시 유야가 포함된 '업계 회식'에 참석한것이 보도

이 술자리에는 여러 회사 사장들과 지하아이돌 들도 있었다고 한다
(대충 무슨 자리인지 감이 오는 부분이죠)

노기자카 운영에는 사정 청취도 받았다는 나카다는 라디오 방송에서

술자리가 있었던 것은 사실임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하지만 '지하아이돌을 만나고 싶어서 간 자리에 테고시 유야가 있었다' 라는

해괴망측한 해명을 하고 있었다



11위 노죠 아미 

1994년생 카나가와 현 출신

노죠 아미는 2018년 가면 라이더 배우 토타니 키미토와 데이트 하는 모습이 보도

두 사람은 무대 공연을 계기로 연인관계로 발전을 한 것 같고

당시 시간대나 데이트 장소(도쿄 히노하라무라 북부에 있는 가노토 바위)의

건전한 모습으로 비난의 목소리와 동시에 응원의 목소리도 많았다

10위 니시노 나나세

1994년생 오사카 출신 

니시노 나나세는 2016년 남자 일행과 함께있는 2년전 사진이 보도

2년전 일을 왜 이제와서 올리냐는 의문의 목소리도 많았지만

충격적인것은 보도의 내용

상대 남자가 니시노 나나세의 집에 함께 들어가 숙박 데이트로 이어졌다는 것이었다

나중에 직격을 받은 니시노는 시종일관 묵묵부답으로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결정적인 증거가 없었기 때문에 진상은 불명으로 종결되었다

9위 오오조노 모모코

1999년생 가고시마 현 출신

오오조노 모모코는 지인 트위터에서 남자와 찍힌 사진이 투샷이 화제가 되었다

친구가 생일이 같아서 함께 찍은 중학교 모임 사진이라고 설명을 했지만

사이가 너무 좋아 보인다고 팬들은 의심 

그 이상의 증거는 나오지 않아서 사건은 미궁에 빠졌다

8위 니시노 나나세

니시노 나나세의 고교 시절 사진이 유출 약지에 반지를 끼고 있었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는 남자친구가 있었던게 아니냐 라는 의심이 있었다

또한 트위터에 남자친구와 관계를 축하하는 댓글도 있어 의혹은 더욱 강해졌다

그러나 트윗이 가짜가 아니냐는 의혹도 있고, 결정적인 증거가 없어

진실인지는 아닌지는 알 수 없었다 

7위 야마시타 미즈키

1999년생 도쿄 출신 

노기자카46 26th 싱글 센터 야마시타도 남자친구로 보이는 남성과의 투샷이 유출

가입전은 문제없다 라는 쉴드와 가입전이라도 문제가 있다는 의견이 불이 붙으면서

화제가 되었다, 특히 남성과 키스 직전의 사진 남자의 손가락을 입에 물고 있는

사진등은 청순 캐릭터의 야마시타를 좋아하던 팬들에게는 큰 충격을 주었다



6위 사이토 아스카

1998년생 도쿄 출신

사이토 아스카는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다카하시 겐스케와의 라인이 유출

때문에 두 사람이 교제를 하고 있었던게 아니냐 라는 소동이 있었다

그러나 라인이 진짜라는 확신이 없었고, 진짜라고 해도 교제를 한다는 증거가 없어

애매한 소동으로만 끝이났다

5위 사이토 유리

1993년생 도쿄 출신

사이토 유리는 과거 스티커 사진이 유출 본인도 인정하고 있어 틀림 없는 것 같다

스티커 사진은 그룹 가입전으로 그렇게까지 큰 화제는 되지 않았지만

오오타 마사키 집에서 열린 파티에 참석해서 아침에 돌아온 사실이 보도

이에 대해서 소속사는 친구로 참석한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 사건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의혹들이 많이 있었다

4위 에토 미사

1993년생 오이타 현 출신

에토 미사는 소개팅을 통해서 알게 된 남성들과의 양다리 교제 의혹이 있었고

양다리 피해 여성이 고발하는 사진을 대량으로 올리는 일도 있었다

에토 미사는 다른 의혹에 대해서는 부정을 했지만

오래 통화한 내역 등에 대해서는 부정하지 못했기 때문에, 상당한 의혹을 남겼다

3위 와카츠키 유미

1994년생 시즈오카 현 출신

와카츠키 유미도 과거 스티커 사진이 유출

당시 중학생이었던 와카츠키는 30대 남성과 사귀면서 키스는 물론이고 

남성의 손이..이에 와카츠키는 팬들에게 사과하고 운영은 활동 자숙 

근신 처분을 받았다

2위 카와무라 마히로

1995년생 오사카 출신

카와무라는 남성과 데이트 현장 사진과 숙박 데이트를 보도

교제하는것 뿐만 아니라, 교제 상대를 노기자카 라이브에 초대 멤버에게 소개를 하고

(조넨 즐거워 보이는 와다 마아야 모습도 보이죠)

또한 이 남성의 직업이 삐끼인 것으로 알려져 염상하는 소동으로 발전했다

대망의 1위는!! 

뭐 대충 예상들 하고 계실 것 같지만

(출처 구글)

1위 마츠무라 사유리 

1992년생 오사카 부 출신

2014년 '주간문춘'은 마츠무라 사유리와 대형 출판사에 근무하는 30대 남성과의

교제를 보도, 길거리에서 키스하는 사진등이 게재 큰 논란이 있었다

또한 상대 남성은 기혼자에 불륜이었기 때문에 팬들 뿐만 아니라 

인터넷상에서도 대염상하는 사태로 발전

확인 된 것만 주 3회, 신주쿠와 긴자의 고급 가라오케 (샤워, 침실 시설이 완비 된)

에서 4시간 이상 머물렀던것으로 팬들은 멘붕

마츠무라는 기혼자라는 사실을 몰랐고, 상대 남성도 헌팅에 성공했을 뿐이라고

입을 맞춘 변명들을 늘어 놓았고, 마츠무라는 사건 발생 7년이 지난 지금까지 

굴하지 않고, 노기자카46 멤버로 당당히 활동 중이다 


내용에 대해서는 사실인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는것으로 보이니까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실 건 없고 그냥 읽고 그런가 보다 하고 넘어가면 될 것 같네요

혈기왕성한 젊은 남녀가 만나는게 죄는 아니좒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