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스시 냠냠하는 엔도 사쿠라 움짤

by 데빌소울 2021. 5. 25.

반응형

노기자카 공사중이 유튜브에 방송이 끝나고 올라오니까 좋네요

그전에는 화질 좋은 영상 구하기도 힘들어서 움짤 만들 엄두를 못냈는대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싱글에 엔도가 센터에 발탁된게 괜찮은 선택이었다 라고 생각을 하는데

노골적으로 말은 안해도 별로 탐탁치 않게 여기는 노기 팬분들이 꽤 있는 것 같아서

솔직히 좀 의외네요..엔도가 평소에 행동이 좀 얄밉거나 그런게 있나? 

노기자카 영상을 모두 찾아서 보는게 아니라서..

저는 누구를 센터 뽑고, 선발에 몇기가 몇명이고 이런것 보다

그 결정이 그룹 전체에 도움이 되느냐 안되느냐를 따지는 사람이라서

지금 시점에서 4기 푸쉬와 엔도 센터는 괜찮은 선택이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제 생각과 다른 분들도 있겠지만, 제가 생각할때는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