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20살 변화가 느껴지는 히라테 유리나

by 데빌소울 2021. 7. 4.

6월 25일 20번째 생일을 맞이해서 만20세가 된 히라테 유리나 최근 폼이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지만

영화 '더 페이블' 대히트 무대 인사와 '샤넬(CHANEL)' 내람회 속 히라테 유리나

(출처 구글)

일본 반응

'평범하게 귀엽구만..'

'나라 요시토모 27억엔에 낙찰 된 그림 소녀랑 꼭 닮아서, 분명히 할리우드 대스타가 된다고 생각한다'

(출처 구글)

나라 요시토모 그림 소녀

'평범하잖아, 마귀가 떨어져 나간 느낌'

'귀엽다, 역시 너무 말랐지만'

'얼굴은 작고 날씬하고 손발은 긴데 가슴은 적당히 크니까

20대 전후의 여배우로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겠군'

'모닝구 무스메에 비유하면 야스다 케이 수준이구나'

(출처 구글)

야스다 케이 (미묘하네요)

'히라테는 혼자서도 잘해, 공연자들하고도 빨리 친해지고' (꽃미남에 한해서죠)

'드래곤 사쿠라에서의 비주얼은 심했다, 왜 저런 기분 나쁜 화장을 하고 있는걸까 싶은

혼다 케이스케로 밖에 보이지 않는' (전 일본 국대 축구선수죠, 별로 안닮아서 사진은 패스)

'중3때 데뷔했는데 벌써 20살인가'

'귀여운 테치'

' '세계에는 사랑 밖에 없어' 시절 귀여움이 돌아오고 있잖아'

'앞머리 내린 것이 좋았다' (이전에 저도 지적을 한 부분이죠, 짱구 눈썹이 문제)

'절찬 발매 고기밀기 중이구나'

'솔직히 좋아하지 않지만, 연기는 좋았기 때문에.. 괜찮지 않았어?' (응 별로였어)

'페이블 연기는 굉장히 좋았다, 오카다 액션 다음으로 극찬 받고 있었다'

'나카야마 유마 닮은' (느낌있지만 사진은 패스)

'센터에서 역시 빛나는 스타일이구나'

 

 

(출처 구글)

'콧대가 낮구나, 이건 고치기 쉬워' (분필하나 넣으면 되는건가?)

'케야키자카46 시절 좀비 같은 얼굴은 뭐였지 싶을 정도로 밝은 얼굴을 하고 있구나'

'드래곤 사쿠라에서는 미나미 사라가 너무 귀여워서 히라테가 묻쳤지'

(포스트 각키라고 일부 언론에서 어그로를 끌고 있는데,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죠

제가 보기에는 각키 보다는 레프로에서 논 (구 노넨 레나) 를 지우기 위해서

일부러 비슷하게 생긴애를 푸쉬하는 것 같은대)

(출처 구글)

좌: 미나미 사라 우: 노넨 레나 (현 논)

'볼때마다 인상이 달라서 무섭다'

(출처 구글)

'샤넬이 천박해 보이는구나' 

ㄴ'오히려 샤넬이 고급져 보여!'

'얼굴 작고 웃는게 귀여운 ㅋㅋㅋㅋㅋㅋ'

'이 아이는 케야키시절 왜그렇게 텐션이 낮았던거야?'

'이 미소라면, 그래도 괜찮은 것 같은대'

'켄 나오코 상 계열이구나' (히라테는 도대체 몇명을 닮은거야 -_-)

'미인이 되었구나~ 정말 귀신이 떨어져 나간 것 같다'

'예쁘다'

'아저씨들보다 아줌마들이 좋아하니까, 니들하고는 상관없잖아'

'페이블에서 키무라 후미노는 납작했는데, 히라테는 쓰러져 있어도 가슴이 흔들리고 있어 굉장했어' 

(극찬 이유가 그거냐 -_-)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이전에도 몇번 그랬지만, 히라테가 여성스러움을 찾는 모습을 보이면 반응이 꽤 괜찮죠

이번에도 전체적으로 귀엽다라는 평이.. 워낙 댓글 자체가 많지 않아서.. 많지는 않지만;;;

그동안 일부러 더 쎄보일려고 눈썹도 짱구로 한 것 같은대

지난번에도 앞머리로 가릴때가 훨씬 더 좋아보인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역시 그렇습니다

분명히 이전과 다르게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많이 나오는 것 같은대

이게 정말 변화일지, 일시적인 건지는 좀 더 두고 봐야 겠지만

아마도 드래곤 사쿠라에서 앞서 언급 된 미나미 사라나 다른 학생 출연자들과 달리

전혀 화제가 된 부분이 없기 때문에, 뭔가 깨닭음이 있었을 수도 있을 것 같은대

저는 뭐 이미 중2병 컨셉을 오래 유지하기는 힘들꺼라고 예상을 했기 때문에

이런식의 작은 변화도 크게 다가오는 부분은 있지만.. 

(출처 구글)

아직까지 단정하기는 이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