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ar 8월호 호리 미오나 & 사이토 쿄코

by 데빌소울 2021. 7. 23.

반응형

전 노기자카46 호리 미오나와 현역 히나타자카46 사이토 쿄코 ar 8월호

가만보면 사이토 쿄코 얘도 사카미치 쪼꼬미 중에서는 가장 많은 푸쉬를 받는 것 같다는

뭐 그만큼 인기도 있다고 하는 것 같더군요 (귀여우니까!)

(출처 ar)

호리 미오나는 기대하고 있던 '사레타가와의 블루'가 방송을 시작했죠, 2화까지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실망을 했고, 이렇게 어설프게 할꺼면 차라리 하지를 말고

다른 여배우에게 배역을 넘기지라는 생각까지 솔직히 했습니다

이건 연기에 대한 모독이자, 원작 훼손이 아닐까 (원작은 안봤지만 -_-) 싶은 생각도 들었네요

또한 영화 '핫기믹'을 보고 연기에 꽤 소질이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특히나 표현력 부분에서)

이 드라마에서는 완전히 발연기, 굉장히 실망을 금치 못하겠네요

아이돌 졸업하고 파격적인 연기로 눈도장을 찍으려고 출연을 했나보다 했는데, 실망 그 자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