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정통파 에이스' 큐티 & 잔망 엔도 사쿠라

by 데빌소울 2021. 10. 24.

정통파 아이돌이라는 표현은 자주 들어봤지만, 정통파 에이스는 무슨 뜻인지 ㅎㅎ

'인기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 엔도 사쿠라가 아이돌 컬쳐 잡지 'BRODY' 표지에 등장

빛나는 피부와 귀여운 헤어를 선보였다' 라고 소개를 하고 있네요

원래는 밑에걸 썸네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바꿨습니다

제가 움짤러이기 때문에 경험에 비춰보면, 얼굴짤은 대부분 찐팬들만 찾아보지만

몸이(?) 나오는 사진은 그냥 조만간 관심있는 사람들도 보고, 조회수에서 차이가 있거든요 -_-

그리고 저도 뭐 싫어하지는 않습니다;;

화보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던 이런 모습이 더 좋기는 합니다

이것도 좋네요
(출처 BRODY)

이게 완전판은 아닌 것 같은데..그래도 일단 지금까지 나온건 이게 전부라서

엔도는 유독 안티가 좀 있는 것 같은데 (일본 오타들 사이에서도)

제가 볼때는 정통파 아이돌인데, 외모에 호불호가 좀 있는건지.. 푸쉬를 잘받아서 질투인지..

정확한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