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1st 사진집 선행샷 테라다 란제

by 데빌소울 2021. 10. 25.

반응형

노기자카46 2기생으로 이번 28th 싱글을 끝으로 그룹에서 졸업하는 테라다 란제가

어른이 된 모습으로 주프레에 등장

11월 9일 1st 사진집 발매를 앞두고 분위기를 살짝 맛보여준다

속옷샷이 있나 보네요
(출처 주프레)

저는 테라다 란제가 얼굴은 아이돌로 충분하고 귀엽게 생겼는데

무표정 하게 있으면 살짝 어둡다 라는 느낌을 좀 받고 있었는데 ㅎㅎ

졸업 후에 대해서는 아직 특별한 얘기가 없었던 것 같은데, 뭘 선택하는 잘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