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팀8 요코야마 유이 졸업 '앞으로 여배우 활동'

by 데빌소울 2021. 10. 25.

AKB48 TEMA8 아오모리 대표 요코야마 유이(20)가 24일 쇼룸 방송에서 그룹 졸업을 발표했다

졸업 공연은 11월 29일 가질 예정이다, 팀8 공식 홈페지이에서도 졸업을 발표했다

(출처 구글)

요코야마는 '저 요코야마 유이는 AKB48을 졸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스탭 분들과 멤버

그리고 팬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라고 보고 하고

'7년이라는 세월을 AKB48에서 보내면서 정말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경험을 통해 지금 하고 싶은 일을 제대로 찾아 도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매우 강하고

앞으로는 여배우를 목표로 노력해 나가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표제 곡 선발로 뽑혀서 좀처럼 말을 못하고 있었지만, 스탭 여러분들과 많은 대화를 하고

졸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배우로 지금까지 이상으로 많은 노력을 해서

큰 무대에 설 수 있도록 힘을 기르고, 여러분이 봐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엮었다

 

 

요코야마는 지난달부터 이전 HKT48 극장 지배인으로, 현재는 AKB 운영에도 참여하고 있는

오자키 아츠시(55)가 설립한 연예 매니지먼트 회사 '주식회사 주's'에 소속

그룹의 최신 싱글 '근거 없는 Rumor'에서는 자신의 춤을 최대로 살려 프론트 멤버로 활약했다

무대 '프랑켄슈타인 -cry for the moon- (내년 1월 7일 개막)의 출연이 결정 되는 등

앞으로도 여배우로서 활동을 계속하게 된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나이스'

'자업자득'

'우아아아아아아 만세! 만세! 만세!'

'팀8은 진짜 똥, 쓰레기 집단이야'

'정의는 승리한다'

'다음 싱글은 댄스곡이 아니구나'

'수유는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스트레스 안받고 팀8 응원 할 수 있는 ㅋㅋㅋㅋㅋ'

'위험해.. 팀8의 약점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

'바퀴벌레같은 수유 오타들 꼴 좋다 ㅋㅋㅋㅋㅋ'

ㄴ'바퀴벌레 수유 오타들도 졸업은 기뻐하고 있나?'

'근거없는 루머 앞으로 어쩔거야, 이제 혼다까지 없어지면 위험하다'

'졸업 공연은 11월 29일, 홍백이 있으면 그게 마지막 활동인가?'

'정말 이기적인 놈이구나'

'이렇게 졸업하면 완전 승리 도망이잖아

선발 프론트 하고 바로 졸업 할 수 있다니, 너무 이상적인 졸업이야'

 

 

'홍백 낙선 결정됐구나..'

'그지같은 스캔들에서 선발 프론트까지 푸쉬했는데, 좀 이름이 팔리고 나니까 바로 도망

운영이나 팬들에게 너무 의리 없잖아'

'메인 댄서가 빠지면 홍백은 무리잖아'

'W 요코야마 유이 졸업이냐'

'빨리 팀8을 없앴으면 좋겠다'

'깨끗한 이미지는 중요한거야'

'뻔뻔하게 버티고 있었지만, 결국...'

'너무 슬프다, 어째서 졸업?'

'이런 상쾌한 기분이 얼마만인지, 왠지 기운이 생긴다 고맙다'

'선발에서 탈락한 오오모리와 타쿠기치의 눈물은 뭐였나'

'이런게 유출 됐는데, 계속 아이돌 하고 있던 (수유 사진을 누가 올림)

노기자카 마츠무라 보다 대단해..'

'맨헤라, 전 지하아이돌, 쟈니 오타

이런것들만 해고 해도 그룹 이미지가 상당히 좋아진다'

'올해 홍백은 커녕 연말 가요제는 전멸인건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반응이 별로 재미가 없네요 'ㅡ')

(출처 구글)

이걸꺼면 굳이 지금까지 버틴이유가? 실력은 있다..라는 명예회복을 위한 것이었나?

아무튼 뭐 졸업한다니까, 특별히 할 말은 없습니다만..

스캔들이 터지고 나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팔리기 시작하는 걸 도대체 어떻게 해석을 해야할지..

저는 스캔들보다 오히려 그 부분에서 더 큰 어둠을 느끼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