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YOUNG IS KIRSH' 토끼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1. 11. 2.

오랜만에(?) 정말 워뇽이 나이에 맞게 귀여운 모습으로 나타난 장원영 키르시 광고 비하인드!

평소에도 썸네일 후보를 여러개 생각하다가 마지막에는 별 고민 없이 정하는데

이번에는 상당히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워낙 썸네일로 쓰고 싶은 경쟁작들이 많아서

근데 네이버에 장원영을 검색했는데 V Live 'Young is kirsh'가 나오길래 

브이앱 방송을 하나 하고 켜봤는데.. 그냥 이 광고 비하인드 영상이 나오네요 -_-

프로필에 광고 비하인드 영상을 링크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지?? 첨보네요

마지막에 썸네일로 뽑힌(?) Winner is
아깝게(?) 밀린 전신샷

다리 길이 진짜 ㅎㅎ

역시 아쉽게 밀리 장토끼
역시 너무너무너무 아깝게 밀리 녕토끼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크.. 장아련 오랜만이군..
첨보는 헤어 스타일이라서 귀여우
역시 윙크는 워뇽이지!
혹시 이거슨 장비키?
사실 이건 별생각 없이 전신이라 만들었는데

완전 전신은 아니지만;;

만들고 나니..

완전 기엽네 ㅎㅎ 완전 마음에 듭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원영이 표정 중 하나

입을 벌릴때 자동으로 약하게 메롱이 되면서 혀가 살짝 보이는데

그게 진짜 귀엽고 예쁨

9등신 장비율 보시고 가실께요
엔딩은 역시 장허세지

자기 주먹에 자기가 눈을 깜빡이는 진정한 장쫄보 ㅎㅎ

근데 하반기 데뷔 예정이라는 스타쉽 차기 걸그룹 하반기 데뷔 맞아?

빨리 워뇽 x 유지니가 무대에서 함께 서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