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2004년생 치명적 매력 하이키 옐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 27.

2022년 1월 5일 싱글 앨범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으로 데뷔한

4인조 아이돌 걸그룹 '하이키(H1-Key)'의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막둥이

2004년 12월 25일생 (생일이 크리스마스 어마어마하죠)

17살 팀에서 메인댄서, 리드래퍼,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옐 (본명 한신영) 키 172cm

개인적으로는 걸크러쉬 쪽으로는 가장 매력을 느끼는 팀이기도 합니다

멤버 조합도 상당히 좋은 것 같고요

머리 풀러도 이쁠 것 같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이 모습도 무대에서 한번 꼭 봤으면 좋겠네요

(솔직히 기대했던 것 보다 훨씬 더 이쁘서 놀랐음)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커버댄스 영상인데

여기서도 신영이가 표정도 너무 좋고 엄청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뉴 레깅스 갑 탄생인가요

비주얼 몸매 어마어마하죠, 도대체 2004년에 무슨 일이 있었길래

걸그룹 2004년생 중에 괴물이 많은건지

아무튼 음악방송, 유튜브 영상, 틱톡 여러가지를 모았습니다

진짜 이쁘지 않나요?

여초에서도 홍보만 잘되면 인기 있을 것 같은데

밝은 모습도 너무 좋습니다
크..
건강미인
뭘 보여주는건지 모름
마지막에 표정 귀여워
진짜 머리 푼 것도 너무 이쁜데?

묶어서 눈꼬리가 올라갔을때 느낌보다 어려보이기도 한 것 같고

아무튼 좋습니다

시그니처 동작인가, 뮤비에서도 본 것 같은데
예쁘죠, 아주 좋습니다

음악방송으로 이어집니다

엔딩요정

지난번에 올렸을때, 엔딩요정에서 한번 웃어줬으면 좋겠다 라고 했는데

본건가요~ 피드백 좋네요 ㅎㅎ

사실 제가 어.. 이 아이 이쁘고, 매력있네 라고 입덕하게 된 계기가 된 장면

막둥이 옐 생일날 언니들이 서프라이즈 파티를 해준 것 같은데

표정이 너무 해맑고 이뻐서 ㅎㅎ

앞서 만들었던,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커버댄스 영상 보시고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하이키 유튜브 채널 GLG)

GLG는 소속사인 그랜드라인그룹의 약자인 것 같네요

아무튼 저는 개인적으로 옐이 상당히 매력이 있는 아이라고 생각을 하고

소속사에서 푸쉬만 잘해주면 아이돌 이외에도 모델이나 배우쪽으로 경쟁력이 있지 않을까

물론 일단은 하이키가 잘되야 할텐데, 저는 지난번에도, 앞서도 언급했지만

걸크러쉬 걸그룹 중에서는 가장 매력적이고, 멤버들 조합도 좋다고 생각을 해서

하이키도, 신영이도 꼭 잘됐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