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괴물 신인 방과후 설렘 원지민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 24.

'방과후 설렘' 2학기 기말고사 학년 배틀 (타이틀이 굉장이 오글거리고 좋죠)

데뷔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데

2학년 원지민 태티서 '트윙클(Twinkle) 또 다시 레전드 모먼트

모태 아이돌

소속사 연습생 경험이 없는데, 마치 이미 오래전부터 아이돌 생활을 했던 것처럼

무대에서 떨리는게 전혀 없는, 그야말로 타고난 무대 체질 이런게 바로 모태 아이돌이죠

과거 사진을 봤는데

안경 쓰고 있는, 본인도 자기가 이렇게 이쁘다는걸 알고 있었을까요?

이건 썸네일 후보로 꺼구로인데

그냥 정상적으로 보이네요

이게 정상입니다
더 놀라운건
고음 셔틀도 가능 ㄷㄷㄷ

비주얼, 춤, 노래 거기에

메인 보컬 능력치까지 가지고 있으면 도대체 뭐 어쩌자는건지

1학년 데뷔가 유력한 박보은(솔직히 1학년이 두자리지만, 보은이 말고는 잘 모르겠습니다)도

고음이 시원하던데.. 과연 데뷔해서 메인보컬이 누가 될지도 궁금하네요

일단 저는 뭐 두명은 무조건 데뷔라고 확신 합니다

예고편에서 미나미랑 살짝 몸싸움 하는 모습도 보이던데

어차피 둘 다 데뷔할테니까, 신경전 하지말고 친하게 지내라 애들아

ft. 이지우

개인적으로 이지우, 원지민 두 아이의 케미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무조건 두 사람은 데뷔를 할꺼라고 믿고 있기 때문에)

무대에서의 모습과는 다르게 둘다 평소에 살짝 찐따미도 있어서

덤앤더머 커플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시청률이 전회에 비해서 더 떨어졌네요.. 뭐 거기서 거기긴 하지만

시청률 2프로가 이렇게 힘드거였나? ㅎㅎ

그리도 최종회 데뷔조 뽑을때는 3프로 나와줬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는데

쉽지 않을 것 같네요..지민이는 뭐 무조건 데뷔 확실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꼭 데뷔 했으면 좋겠다, 이런 말 안 하겠습니다

만약에 그럴일은 없겠지만, 여기서 데뷔 못하면 MBC가 복덩어리를 지발로 차버리는 꼴이고

다른 회사에서 얼씨구나 하고 냅다 주워(?)가겠죠

단지 이번에 첫 데뷔조 나온걸 보면.. 깊은 한숨이 절로 나오는데

제작진이 생각이 있을꺼라고 믿습니다 (1학년 2자리는 큰 실수라고 생각하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