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프로미스나인 장규리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 20.

하이브 유일의 걸그룹 하이브 산하 플레이드 소속으로 4th 미니 앨범 

'미드나잇 게스트(Midnight Guest)' 타이을 곡 '디엠 DM'으로 컴백한 프로미스나인

발매 첫날 4만9712장 (한터차트 기준)으로 자체 신기록을 갱신했다고 하네요

제가 알기로도 프로미스나인 팬들이 은근히 있죠 (많은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개죽이 장규리 레전드 쌔끈빠끈 모먼트

스타일하고 의상이 역시 대형 기획사 답게 엄청 이쁘게 꾸미고 나왔네요

원래 규리가 또 상당한 미인이죠

머리를 묶고 나와서 도중에 풀러버리는 굉장히 신선한 안무네요

스타일은 다 좋은데 솔직히 곡은 뭐랄까.. 좀 너무 무난하다고 해야하나?

임팩트가 있는 부분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처음부터 끝까지 좀 무난한 느낌이네요

도대체 몇번째 소속사인지 모르겠는데, 진짜 불사조 같은 그룹이죠

멤버들도 상당히 매력있고, 이번 앨범 잘됐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