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슬림해진 몸매 모모랜드 낸시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 16.

남미 대표 라틴팝 톱스타 가수 라고 하는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와 콜라보한 신곡

'야미 야미 러브' 로 돌아온 모모랜드, 가사가 전부 영어로 되어 있네요

글로벌 걸즈 그룹이 되려는건지, 아무튼 MOMOLAND Yummy Yummy Love NANCY

(저는 처음에 나띠랑 콜라보 한줄 알았음;;)

낸시가 살이 빠진 것 같네요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에서 낸시를 처음 봤을때의 모습은

다시는 볼 수 없는건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데뷔 이후에는 본적이 없는 것 같아서)

술을 끊은건지, 아무튼 비율도 좋았던 리즈시절 낸시 폼이 돌아왔네요

얼굴 살은 빠져도, 체형은 돌아오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

다이어트 야무지게 한 모양이네요

가슴 웨이브

역시 걸그룹은 웨이브죠

안무가 반복되는 구간이 많네요

노래가 좋은지 안좋은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쇼미더머니에서 누구지? 염따도 그러던데, 당체 뭐라고 하는지 알아 먹어야 평가를 하지

한국어로 불러서 해외에서 통하는게 멋있는거지, 전곡 영어 가사는 좀.. 그렇습니다..

남미에서 모모랜드가 인기가 있었던 것 같기도 한데, 그걸 노린건가?

아무튼 낸시가 리스시절 폼을 찾은건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