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파격 노출 에스파 윈터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 12.

S.E.S의 곡이죠 'Dreams Come True'를 리메이크해서 활동 중인 에스파

이수만 회장님이 에스파 곡으로 마음에 드는게 별로없나? 리메이크 곡을 자주 내네요

카리나가 가장 인기가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요즘에는 윈터 이름이 더 자주 보이는 것 같은..저는 뭐 둘다 좋아하지만

카리나는 조금 외모에서 차가운 느낌이 들어서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을 것 같지만

(실제로는 허당으로 동생들에게 맨날 까이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윈터는 인상이 좋아서 인기가 있는 부분도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지젤, 닝닝이는 이름도 제가 기억을 잘 못합니다;; 

쇼 음악중심

드림 컴 트루 곡 분위기와는 조금 안맞은(?) 의상 같습니다만

가슴 부위가 파인 과감한 오픈숄더 의상을 입고 나온 윈터 레전드 모먼트

(제목도 그렇고 위에 글도 그렇고 검색어에 사람들이 많은 찾은 단어들을 억지로 넣은겁니다

저도 참 이렇게까지 하는게 솔직히 좋지는 않습니다)

요건 썸네일 후보
키 164cm인데 윈터도 비율이 진짜 좋네요

본명은 김민정 이름도 이쁘네요

허리 잘록한것 보소
엔딩요정

무대 세트가 전부 노란색이라서 노란색을 많이 빼면 무채색이 되버려서 안이뻐서

노란색을 많이 빼지 못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쁘네요

원래도 직캠도 함께 만들어서 올릴까 했는데, 힘들어서 다음 기회에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