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1위의 묵직함 케플러 김채현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 5.

'걸스플래닛 999 소녀대전' 최종화에서 1위에 오르면서 케플러(Kep1er) 센터가 된

2002년생 21살(만19살) 키161cm 몸무게 ? 연제 중학교를 중퇴하고

중학교, 고등학교를 모두 검정고시로 합격을 했네요

데뷔 앨범이 첫날 무려 15만장을 기록하면서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1일차 초동 기록을 갈아친

놀라운 기록을 보여주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국내에서의 지명도와 인기는 아직 의문이 드는

아무튼 엠넷과 CJ라는 든든한 뒷배가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엄청난 푸쉬를 받고 있죠

타이틀 곡은 '와다다'네요

걸스플래닛 999 당시보다는 살이 조금 빠진듯?

가슴 부위가 좀 파인 살짝 노출 의상을 입고 나온 채현이 ㄷㄷㄷ

글래머 인가요?
인트루 안무는 꽤 잘 뽑았죠
이 안무가 저는 좀 귀엽네요

여기가지 부분에서 니쥬 NiziU 랑 비슷한 느낌이 저는 좀 듭니다

그게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각자 판단을 하시면 될 것 같고

일단 국내에서 지명도와 인기를 끌어올리는게 가장 급선무가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