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핫데뷔) 애슬레틱 걸 하이키 옐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 9.

2022년 1월 5일 갓 데뷔한 따끈따끈한 '그랜드라인 그룹' 소속의 신인 걸그룹

데뷔 싱글 앨범 '애슬레틱 걸 (Athletic girl)' 발매에서 4일이 지났네요

'하이키 (H1-KEY)' 라는 그룹의 막내 옐이라는 아이입니다 (본명 한신영)

2004년 12월 25일생(만 17살 예수랑 생일이 같네요) 키 172cm

 무용을 했었나?

아니면 그 뭐지 필라테스? 아무튼 굉장히 유연한 것 같습니다

솔직히 별 생각없이 신인 걸그룹이라고 해서 뮤직비디오를 봤는데

솔직히 좀 놀랬습니다, 일단 노래도 괜찮고 (제 스타일이라서 더 그런지 몰라도)

퀄리티도 전체적으로 상당히 높은, 저는 굉장히 인상적으로 봤습니다

그리고 의상도 ㄷㄷㄷ 전신 레깅스? 타이즈? 룩도 막 입고 나오고

(이거는 좀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데, 건강미를 자랑하는 컨셉인 것 같음)

일단 키가 크고, 몸매 날씬하고 시원시원 합니다

어제 뮤직뱅크로 음악방송 데뷔를 완수 했고, 아니구나 엊그제

어제는 음악중심 출연까지, 머리를 계속 묶고 나오던데

저는 풀렀을때 영상을 봐서 그런지 몰라도, 역시 긴생머리 충이라서..

근데 쫄쫄이 의상에는 묶는게 더 나을 것 같기도 하네요

엔딩요정

엔딩요정에서는 한번쯤 웃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

무쌍인 것 같은데, 웃는 모습도 이쁘던데 말이죠

4인조 걸그룹인데, 시탈라, 서이, 리이나 그리고 옐 3명은 한국인이고

시탈라라는 아이가 태국인인데, 아빠가 태국 유명 배우라고 하는데

태국 군부와 독재 정권을 찬양했던 사람이고, 시탈라도 독재를 지지하는 티셔츠를 입기도 했서

모국인 태국에서 그녀의 아이돌 데뷔를 반대하는 퇴출요구가 있었다고 하네요

본인은 정치에 대해서 잘 모른다, 뭐 이런식으로 인터뷰를 했다고 하는데

뭐 저도 당연히 그럴꺼라고 생각을 하지만, 메시지가 담긴 티셔츠를 입은게 좀 그렇죠

아무튼 저는 개인적으로 하이키라는 그룹이 전체적으로 좀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도 관심있게 찾아볼 것 같네요, 열심히 활동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4인조 걸그룹이 우리나라에 유명한 팀이 몇팀 있는데, 저는 큰 매력을 못느끼고 있는데

오히려 이팀은 신선해서 그런지 몰라도 매력이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