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단발 섹시 성공적.. 아이브 가을 움짤

by 데빌소울 2022. 3. 22.

4월 컴백을 예고하고, 첫 프로모션 비디오 영상이 올라왔네요

역시 아이브.. 이번에도 지립니다

팀에서 자칭 섹시를 맡고 있는 아이브 유일한 성인 멤버였는데..

유진이가 벌써 ㅠㅠ 성인 멤버로 합류가 됐죠

또한 긴 생머리에서 단발로 변신한 계절은 봄이지만 김가을

저는 가을이 상당히 좋아합니다
이 장면도 뭔가 어설.. 엉뚱해보여 ㅎㅎ
이 조합을 대체 무슨 수로 이기냐고.. 비주얼은 진짜 끝장난다
배경도 유럽인가? ㅎㅎ
단발 변신 어필도 엄청 하네요
키 164cm

걸그룹의 키로는 절대 작은 키가 아닌데, 아이브가 워낙 키 큰 멤버가 많은 팀이다 보니까

상대적으로 아담해 보이는 부분이 있죠, 늘씬한 가을이 몸매

포인트가 너무 짧...
저기 맘대로 올라가서 앉아도 되는거야?

눈빛도 상당히 좋은.. 엔딩요정 가을

저는 가을이도 상당히 매력을 느끼고 좋아하는 아이인데

짤은 진작부터 만들고 싶었는데, 만들지 못했는데..

앞으로 기회가 될 때마다 더 자주 만들도록 노력을.. 장담은 못하겠네요

당장 블로그도 앞으로 계속할지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아이브 두번째 싱글도 당연하지만 대박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