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톰보이' 복근 몸매 여자아이들 민니 움짤

by 데빌소울 2022. 3. 23.

멤버 수진이가 탈퇴에서 이어서 전속 계약 해지가 되고 컴백한 여자아이들

첫 정규 앨범 제목도 의미심장하네요 'I NEVER DIE'

타이틀 곡 '톰보이 TOMBOY' 개인적으로 그동안 여자아이들이 발표했던 곡 중에서

가장 대중적인 곡이라고 생각을 하고, 좋네요

특히 인트로에서 민니의 음색.. 완전 취향 저격입니다 ㅎㅎ

요즘 크롭티 의상을 걸그룹이 많이 입는데

개인적으로 완전 좋습니다

매끈한 복근에 허리에서 이어지는 골반 라인..예술이네요

웃는거 너무 귀여우

주궁장창 인상쓰고 노려보는 것보다, 이렇게 한번씩 슬쩍 웃는게 매력적이죠

민니가 태국 국적으로 본명이 좀 어렵네요

니차 욘따라락 (ณิชา ยนตรรักษ์ Nicha Yontarara) 

외국인이 메보를 맡는 경우에 거의 없었던 것 같은데 (아마도 처음이 아닌가?)

워낙 발음이 좋아서 특별히 거부감이 들거나 하는 부분도 없고

음색은 뭐 깡패 수준이라서, 여자아이들의 보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뭐 진짜 보물은 리더인 소연이지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