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섹시 모먼트 아이브 가을 움짤

by 데빌소울 2022. 4. 8.

아이브에서 섹시를 담당하고 있는 (본인 오피셜)

뿐만 아니라 걸그룹 전체를 통틀어서 가장 섹시한..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저는 그냥 너무 귀여운 가을선배

보통 귀여운건 이서같은 나이에 애기들이 뭘해도 귀여운게 정상인데

가을이가 저는 왜케 귀여운지 모르겠네요 ㅎㅎ IVE GAEUL LOVE DIVE

이번 러브 다이브 안무를 라치카가 맡았다고 하죠

왜 라치카에게 이 곡의 안무를 맡겼는지 조금은 알 것 같다는

귀여워 ㅎㅎ
댄스 브레이크

이건 좀 섹시?

입술 깨물기 ㅋㅋ

여기서부터가 본격적으로 시작입니다

얼마전부터 티스토리에 짤 올리면 몇개씩 누락되는 현상이 생겨서

몇번을 다시 올리고 하게 되는데, 오늘도 두번째인데 한개가 누락인 것 같은데

뭐가 빠진지 찾을수가 없어서 그냥..

팔목이 원영이가 조금 더 심각해 보이는데

진짜 안스러울 정도로 말랐네요

팔목이 너무 가늘어서 저렇게 체중 실어서 하는 안무는 

진짜 다칠까봐 걱정이 될 정도입니다

얼굴도 이쁘고, 비율도 좋고, 몸매도 날씬하고, 다리도 이쁘고 빠지는게 없는

볼수록 매력있는 가을! 앞으로 더 좋아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