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괴정보) 마츠이 쥬리나 프로레슬링 데뷔 몸 만들기!?

by 데빌소울 2022. 9. 4.

반응형

지난 4월 컨디션 불량을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요양(?) 중인 전 SKE48 마츠이 쥬리나(25)가

프로레슬링 데뷔를 위해서 몸만들기를 하고 있다는 괴정보가 있어 소개를

(출처 구글)

지난해 4월 SKE48을 졸업한 탤런트 마츠이 쥬리나가

소속사를 통해 활동 중단을 발표한 것은 올해 4월 30일이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마츠이 쥬리나가 컨디션 불량이 계속되어, 정양에 전념하기 위해

당분한 활동을 중단하는 것을 보고 말씀드립니다'라고 하며

'당사무소로서도 정양에 필요한 환경을 정돈하는 것과 동시에 가능한한 지원을 해 나가겠습니다'

라고 발표하고, 활동 중단 중에는 SNS 업데이트도 스톱 하고 있다

'2018년 AKB48 그룹 총선거에서 첫 1위를 차지했지만, 그때의 부담감으로 멘탈이 완전히 나가

이후 회복하지 못한 채 졸업밖에 선택사항이 없었다'(연예계기자)

 

 

'진지하게 링에 서고 싶다'

그룹 재적 당시 쥬리나가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것은

2017년 1월부터 약 반년에 걸쳐서 방송된 드라마 '두부 프로레슬링'(TV 아사히)

극중에서 48그룹 멤버들이 레슬러로 분장해 배틀을 펼쳐 쥬리나는

'할리우드 JURINA'로서 에이스격, 실제로 드라마 세계관도 흥행으로 이어졌다

그러나.. '1회차 흥행은 쥬리나가 주역이었지만, 2회차에서는 같은 SKE48의 스다 아카리가

그래도 원래 프로레슬링을 좋아했기 때문에 제대로 링에 서고 싶다고 동경하고 있었던 것 같다'

(TV 아사히 관계자)

(출처 구글)

현재 여자 프로레슬링계는 신일본 프로레슬링과 같은 모회사가 운영하는 '스타덤'이 독주 상태다

'단체 중에서도 주목도가 높아, 다른 단체의 에이스급 선수들도 모두 들어가고 싶지만

좀처럼 관문이 좁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나름 기술이 있지 않으면 입단하기가 쉽지 않다'

(프로레슬링 출입 기자)

그런 가운데, 비밀리에 부상하고 있는 것이, 쥬리나의 레슬링 데뷔 정보다

'본인은 벌써 프로레슬링 입성 결심을 굳혀, 그것을 향해 훈련을 하고 있다는 정보다

만약에 입단한다면, 대대적인 기자회견도 열릴 것이다'(이전)

쥬리나의 피니쉬 기술을 보고 싶다!

 

 

일본반응

'키타━━━━━━(゚∀゚)━━━━━━ !!!!!'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대본 있는 소꿉놀이, 쥬리나가 잘하는거잖아 ㅋㅋ'

'개 웃기네 ㅋㅋㅋㅋㅋ'

'쥬리나에게 진짜 프로레슬링은 무리야, 또 휴양할테니까'

'쥬리나 야바이야~ 야바이야~'

'새해 첫날 데뷔?'

'트위터에서도 쥬리나의 프로레슬링 참전에 호위적

지금은 프로레슬링도 인기 있으니까! 쥬리나가 참전하면 더 인기가 있을지도!

쥬리나는 원래 프로레슬링을 좋아했고, 두부 프로레슬링에도 나왔고

마츠이 쥬리나가 프로레슬러로 데뷔하는거 아냐? 라는 소문도 있었고

프로레슬링 데뷔한다면 큰 화제가 되겠구나!'

(출처 두부 프로레슬링)

레슬링을 하던, 저 아이는 1년 후 프로듀스 48을 통해 아이즈원 멤버가 

5년 후에는 르세라핌의 멤버가 됩니다

'프로레슬링에서 주연인 주제에, 제대로 안하고 한국으로 도망간 미야와키'

ㄴ'선견지명이 대단해ㅋㅋ 프로레슬링은 지금 멤버 누구도 흥미없으니까(1명 제외)'

'링네임은 고릴라 마츠이?'

'아니 진짜 프로레슬링 연습은 정말 힘든, 두부 프로레슬링처럼 생각한다면 착각이다'

'왠지 진짜일 것 같은 ㅋㅋ'

'우선 작은 단체에서부터 시작해'

'체육관 가서 몸만들기 하고 있나? 안할 것 같지만'

'악역 레슬러에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복면 레슬러가 갑자기 등장하면 쥬리나일지도..'

'아마를 거치지 않고 프로가 될 수 있는 유일한 스포츠, 그것이 프로레슬링'

'우선 아라이를 이겨라!' (프로레슬링 데뷔한 SKE48 멤버)

'무리야.. 쥬리나가 고된 수행의 어려움과 박봉을 견딜 수 있을리가 없다'

'쥬리나는 근성이 없기 때문에, 프로레슬링처럼 힘든건 무리야'

'너희 세계챔피언에게 너무 무리한거 아니냐? 아직도 트위터의 이름이 할리우드 쥬리나인데'

'여자 프로레슬링의 기술은 래퍼토리는 너무 뻔해서 노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두부 프로레슬링)
(출처 두부 프로레슬링)

설마.. 프로레슬링 데뷔를 위해서 잠적..? 

아니 땐 꿀뚝에 연기날까 싶기도 하지만..에이 그래도 설마..

쥬리나가 벌써 잠적에 들어간지 4개월이 지났는데, 진짜 조용한게 잠적이네요

이번에는 진짜 마음 단단히 먹은 것 같은데

꼭 좋은 모습으로 나타나서 개같이 부활하길 바랍니다

배우로는 어렵지만, 탤런트로서는 엉뚱한 캐릭터로 성공할 가능성도 있으니까

진짜 좋은 모습으로 나타나면 솔로 여가수도 뭐..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