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미발굴 청순 미녀 트라이비 켈리 움짤

by 데빌소울 2023. 2. 19.

반응형

2nd 미니앨범 'W.A.Y' 타이틀 곡 'WE ARE YOUNG'로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 '트라이비'의 대만 국적 멤버 아직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발견되지 않은 미인이죠

켈리입니다, 2002년 1월 16일생 21살 대만 가오슝시 출신이네요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 발 250mm (여자 발 치고는 큰 편인 것 같네요)

원래는 골반도 좀 있었던 것 같은데 (뒤에 자세히)

살을 많이 빼면서 골반도 좀 줄어든 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날씬한 몸매 좋습니다

표정이 너무 밝고,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게 즐거워 보이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 걸그룹 모습입니다

연차 좀 먹고 행사 뛰면, 싫은 기색이 역력한 표정 썩은 애들도 많은데.. 정말 꼴 보기 싫다는..

무대를 하는 사람이 즐거워 보여야, 보는 사람도 즐거운 법이죠

제가 켈리는 처음 봤을 때 느낌은 베이비 페이스에 청순한 느낌이었습니다 (이것도 뒷부분에)

제가 켈리는 처음 본 건 트라이비가 데뷔한 직후였는데

유튜브에서 켈리가 데뷔하기 위해서 대만에서부터 준비를 하는 모습을 담은

이게 소속사에서 올린 게 아니라 팬이 올렸던 영상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엄청 예쁘고 청순한 느낌이더라고요, 그런데!! 켈리가 트라이비로 데뷔하기 전에

이미 한국에서 활동을 한 적이 있더라고요, 백댄서로 ㅎㅎ

(출처 유튜브)

이츠(IT'S)라는 싱어송라이터 여가수가 2019년 'Don't be shy'로 활동을 하던 시절에 백댄서 중에 한 명이

바로바로 현재 걸그룹 트라이비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켈리

켈리가 2002년생 21살이니까, 이때가 17살 ㄷㄷㄷ 17살에 대만 소녀가 어떻게 한국에서 백댄서로

활동을 하게 된지는 모르겠지만.. 얼마나 아이돌을 하고 싶었으면.. 하는게 느껴지고

그러니까 무대에서 좋은 표정이 나오는 게 아닌가.. 꿈을 이뤘으니까요

제가 처음 봤을 때 느낌도 바로 저 때 느낌이었고, 얼굴이 굉장히 애기같고 청순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계속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었는데.. 움짤을 만든건 이번이 처음이네요ㅎㅎ

트라이비 멤버들이 참 열심히 하고, 매력있는 아이들도 많이 있으니까

꼭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타이틀 곡 'WE ARE YOUNG'도 톡톡 튀는 상큼한 곡이니까

한번씩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