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레전드 순백의 슈트 아이즈원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0. 5. 12.

중국 웨이보에서 우연이 엔딩요정 짤을 보고

'어 이걸 왜 놓쳤지?' 싶어서 바로 찾아서 보고 만들었네요

아이즈원 피에스타 순백의 슈트 크롭티 장원영

엔딩 윙크 요정에서 메롱 요정이 된 워뇽이

이건 썸네일용이고 뒤에 풀버전은 추가해서 있습니다

워뇽이도 이제 나이는 고딩이지만 , 2004년생 17살이 애기에겐 노출 좀 있는

의상인데 뭐 이정도는 요즘 걸그룹들 왠만해서 다입으니까

근데 진짜 워뇽이는 보면 볼수록 사기캐릭인게 쇄골 라인도 어쩜 저렇게 완벽하냐

이건 포스트 설현 느낌도 좀 드네요

이번 피에스타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적이었던 찡그리는 워뇽

제가 이전부터 걸그룹 아이돌이 빡신 안무를 할때 찡그리는 표정이 매력적이라는

이야기를 몇번 해었는데, 워뇽이가 피드백을 보내 준건가요?

모든 순간이 레전드 모먼트

찡그리면서 윙크하기, 이전에 워뇽이 윙크 와는 사뭇 느낌이 다르죠

워뇽이가 걸으면 곧 런웨이가 된다

제가 걸그룹은 긴머리를 좋아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장면이네요

미친 비주얼 워뇽

언니모드 >.<

분위기 무엇?

미쳤네요, 이걸 왜 이제 봤는지..

용량때문에 풀버전은 좀 작아졌습니다

인사하는 모습도 예쁜 워뇽..역시 그 누가 뭐라고 해도

장원영이 미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