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아이즈원 마리끌레르 조유리 &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0. 5. 14.

아이즈원 장조림즈 장원영 조유리 마리끌레르 모먼트

근데 장조림즈 -_- 역시 앚망진창이야

폰케이스 바꿨다는 워뇽 토깽이들이 뽀뽀하고 있대요

유리가 원래도 귀여웠지만, 최근에 좀 더 귀여워 보인다는

예쁘게 나온 조율

웃음터진 장조림

자기가 먼저 웃고 언니 때리는 깡패뇽 (어감이 살짝 이상하지만)

feat.쌈무 (쌈장즈)

괜찮은 유닛 조합

단지 아이즈원이 올해 맞나? 브이앱 생방송을 한번도 한적이 없는것 같은데

이유를 모르겠지만, 굉장히 섭섭한 부분이 있습니다

활동 기간이 얼마 안남았다고 그런건지,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즈원 해체없이

계속 했으면 좋겠지만, 만약에 사건이 없었다면 그럴 가능성도 상당히 높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지금은 좀 어찌 될지 모르는 상황인데

걸그룹 초동 역대 신기록 찍고 위즈원에 사랑을 엄청나게 받았는데

팬들과의 소통은 전혀 없다는 부분은..좀 아쉬운 부분이죠..

원래대로라면 작년 11월인가 컴백을 했어야 하고, 그럼 6개월이 지나는건데

컴백이라도 빨리 했으면 좋겠네요

(사실 오늘 하루는 이거 만드는데 전부 투자해서 지금 굉장히 졸려서 비몽사몽인

상태라서 솔직히 지금 뭔소리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