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나카니시 치요리 12년 아이돌 인생 졸업

by 데빌소울 2023. 5. 30.

아이돌 그룹 AKB48의 나카니시 치요리(28)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치요 채널'에서 생방송을 실시해

그룹으로부터의 졸업을 발표했다, 졸업 예정은 8월이라고 한다

(출처 구글)

나카니시는 2011년 7월 'HKT48 1기생 오디션'에 합격해

2013년 3월 데뷔 싱글 '스키! 스키! 스킵!'으로 첫 선발이 되었지만, 다음 해 대조각으로 AKB48로 이적

약 12년의 커리어 중, 9년을 AKB48에서 활동했다

생방송에서 '제가 여러분에게 오늘은 서프라이즈 선물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아직 인생에서 한번도 해본 적 없는 말이지만, 오늘 이 자리에서 여러분에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저, 나카니시 치요리는 AKB48을 졸업합니다!

처음에는 HKT48에서 활동하다가 대조각으로 AKB로 와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도쿄에 오는 것도 무섭고, 친구들을 사귈 수 있을까, 동기들도 없이 잘 지낼 수 있을까

하면서 도쿄에 왔는데, 정신 차려 보니 AKB에서의 인생이 더 길고, 여러 가지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라고 활동을 되돌아보고, 졸업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

'예능을 하고 싶다, 여러분이 웃어주시는 것이 너무 행복해서, 여기서 일을 열심히 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라고 설명, '항상 도전하는 사람이고 싶다고 생각해, 여러 가지 불안감도 있지만

한 발짝 밖에 나가서 도전하고 열심히 하고 싶어 이 그룹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남은 아이돌 인생이 길지 않으니, 아이돌 치요리를 꼭 만나러 와주세요'라고 전했다

HK48의 현역 1기생은 모토무라 아오이(250와 나카니시 치요리 2명뿐

모토무라가 7월 17일 후쿠오카 선팰리스 호텔 & 홀에서 졸업 콘서트를 갖기 때문에

나카니시가 마지막 HKT48 1기생이 된다

나카니시는 지난 4월부터 연예 기획사 'TRUSTAR' 소속이 됐다

 

 

일본반응

'키타━━━(゚∀゚)━━━!!'

'운영의 대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해 줘서 고마워, 이것으로 순수 AKB 완성'

'진흙배에서의 탈출이 멈추지 않는다'(매일 졸업생이 나오고 있죠)

'예상했다, 모델 사무소로 이적했으니까'

'HKT 시절부터 알고 있었기 때문에 솔직히 다음 인생도 응원하고 싶다'

'예능에 나오더라고 최소한의 비주얼에 도달하지 못하기 때문에 무리겠지?

최소한 무라시게 안나 수준의 와꾸가 필요해'

'진짜로 기쁘다! 술이랑 안주를 가져와라! 오늘은 잔치다!'

'졸업 발표가 이어지는군'

'멋지다, 완판 0 멤버들이 정리해고 되는구나, 좋은 흐름이다'

'졸업해도 일 없을 텐데..'

'애초에 이놈은 오로지 인맥 소통의 강점만으로 살아남았을 뿐이니까'

'팀제 폐지 효과가 너무 좋군 ㅋㅋㅋㅋㅋ'

(출처 구글)

차세대 버라이어티의 여왕 나카니시 치요리

'다음은 사사키 유카리인가?'

'3일 연속으로 1부 멤버가 졸업 발표.. 내일은 시모구치 히나나'

'카시와기 유키(32) 이와타테 사호(29) 이거 점점 포위망이 좁혀져 오는데..'

'매일 졸업하는 AKB 내일은 누가 그만둘까?'

'OUT OF 48과 팀폐지 효과가 너무 커서 웃긴다 ㅋㅋ'

'팀 종료는 역시 구조조정이었어..'

'조각 타이밍 졸업은 연례행사잖아'

'운영이 억지로 쫓아내고 있으니 불쌍하군..'

 

 

'오히려 카시와기 유키를 정리해고 해줘라, 아니면 선발 사퇴 시키거나'

'이제 마음 편하게 19기를 모집할 수 있다'

'무라시게를 뛰어넘어라!'

'뭔가 매일 졸업 발표하고 있지 않아 이 그룹? ㅋㅋ'

'무라시게가 예상외로 큰 성공을 거두면서 버라이어티를 꿈꾸는 애들한테

이상한 희망을 갖게 해준게 잘못이야'

'팀 콘서트 졸업자 투성이가 될 것 같다, 팀 졸업 콘서트'

'유니버설이 맡을 때 대규모 구조조정을 요구했다는 설이 있다'

'어차피 치요리는 TV에서 보기 힘들 거야'

'씁쓸하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0

사실 재적만 하고 있을 뿐이지, 대체 뭘 하고 있는지는 몰랐기 때문에..

졸업을 한다는게 무슨 큰 의미가 있는지도 잘 모르겠는데 ㅎㅎ

확실히 무라시게 안나가 최근에 예능에서 자주 보이는 것 같은데.. 치요리가 무라시게만큼

활약을 할 수 있을지! 지켜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