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이시모리 리카 학창시절 남친과 투샷?

by 데빌소울 2023. 5. 28.

반응형

사쿠라자카46 3기생 이시모리 리카(21)로 추정되는 인물의 투샷과 함께

과거에 대해 폭로(?)한 내용이 SNS상에 올라와 염상하는 소동으로 발전을 했다고 하네요

(출처 구글)

중고교시절 연인이라고 하는데.. 전체적인 스타일이나 이런 게 아무리 봐도 중고교 시절이 아니라

고등학교 졸업 이후 같은데 아무튼 그렇다고 하고

사진보다는(친구인지 남친인지 아니면 가족인지 오빠인지 뭔지 모르니까)

과거에 대해 폭로(?) 비스무리한 내용이 더 논란이 될 것 같은데..

고등학교 시절에 남자 소문이 끊이지 않았고, 남자친구가 있는데 다른 남자를 만나고(자고)

그런데 지금은 사쿠라자카로 굉장히 순수하고 섬세한 척하는 모습이 무섭다고..

물론 저는 뭐 이런 증거가 없는 소문에 대해서는 별로 신경 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미지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크죠

 

 

일본반응

'스무한살에 비인기 멤버는 건드리지 마라'

'시작하기 전에 끝났네'

'사쿠라자카에 잘 어울리는군'

'과연 여자의 적은 여자'

'자작극 가능성'

'학창시절 남자친구라면 문제없잖아? 왜 염상하는지 모르겠다'

'21살에 가입이니까 이 정도는 그냥 봐줘라'

'이제 와서, 가입 전, 증거 없음, 가장 나이 많은 멤버, 틱톡커'

'뭐 21살이면 졸업 적령기이긴 해'

ㄴ'31살의 할망구가 눌러앉아있는 AKB48 오타가 할 소리냐?'

'사쿠라자카46 3기생은 스캔들 없고 건전은 대체 무엇이었나'

(출처 구글)

요거 귀엽네 ㅎㅎ

'사쿠라자카에 관심도 없고 누군지도 모르지만, 내용이 완전 피해망상이잖아 ㅋㅋ'

'지금 주력인 모리타 히카루, 타무라 호노도 상당히 찜찜한 소문이 있기 때문에'(저는 금시초문입니다)

'좀 더 쎈 사진 없냐?'

'타무라 호노는 고등학교 시절 사진이 전혀 귀엽지 않아, 지금도 별로 귀엽지 않지만'(-_-)

'3기에 위험한 놈이 있다는 소문이 사실이었군'

'나카니시 아루노도 그렇고 나이 든 수상한 녀석들은 처음부터 가입시키지 않는 게 좋아

스즈키 유우카라든가 야마구치 마호라든가'

'타무라 호노 소문이 뭔데?' (저도 모르는데.. 뭔지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가입 전의 연애는 불문이지만, 남자 놀이가 심했던 애가 갑자기 순수해지는 일은 없으니까, 또 사고 치겠지'

'사쿠라자카라서 다행이다 히나타자카였으면 사이토 쿄코에게 무시당했을 텐데'

 

 

'과연 사카미치의 NGT라고 불릴만하다'

'틱톡 여자는 지뢰밖에 없다는 느낌'

'새삼 노기자카 5기생은 기적의 집단이었구나 실감할 정도로 인재들을 잘 모았다'

'사쿠라자카는 정말 좋은 소식이 없네..'(그건 그러네 ㅎㅎ)

'히나타자카 오타들은 굉장히 공격적이네'

ㄴ'거의 60대 이상 독신 남성들이기 때문에'

(히나타자카 오타들이 사쿠라자카를 반감이 있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부분도 있지 않나?)

'잘 모르겠지만, 오타들이 화를 낼 정도로 인기 있는 멤버야'

'사쿠라자카는 이미 말기라서 데미지 없음'

'근데 성형 전 사진 귀엽지 않아? 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영상으로는 기억이 거의 없어서

(출처 구글0

사진으로 보면 그래도 귀여운 것 같네요

(출처 구글)

본인에게도 이런 소문이 귀에 들어갈 것 같은데

사실이 아닌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해명 & 대응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본인의 이미지를 위해서라도.. 폭로(?)라고 해야 할지 그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면..

너무 악의적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튼 뭐 그렇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