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마츠이 레나 ♡ 콘도 아키히사 올 여름 결혼 예정

by 데빌소울 2023. 5. 25.

반응형

SKE48의 전 에이스로 아이돌 졸업 후 여배우로 활약 중인 마츠이 레나(31)가 싱어송라이터 콘도 아키히사(36)와

올여름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결혼할 예정이라고 주간지 '주간문춘'이 특종 보도했다

(출처 구글)

5월 24일 날씬한 몸매의 여성이 도내의 고급 아파트에서 나왔다

귀여운 시바견을 데리고 있다, 그녀에게 말을 걸자 기자를 힐끗 쳐다보는데..

이 여성은 AKB48, SKE48의 황금기를 이끈 마츠이 레나였다

그녀가 조만간 결혼한다는 소식이 '문춘 온라인'의 취재로 밝혀졌다

마츠이라고 하면, 2008년에 SKE48 1기생 멤버로 가입

동그룹에서는 동성의 마츠이 쥬리나(26)와 함께 'W마츠이'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재적 중 모든 싱글에서 선발을 완수했다

AKB48의 선발 당골 멤버이기도 하며, 교환유학의 형태로 노기자카46에 재적했던 적도 있다

'그룹 재적 중부터 마츠이는 여배우로 이미 빛나고 있었다, 2010년 방송되어 나중에 무대화도 된

드라마 '마지스카 학원'(TV도쿄)에서는 '게키카라'라는 역으로 광기 어린 캐릭터로 등장해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다

이 역할을 계기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스포츠지 기자)

 

 

그룹 졸업 후에는 더욱 배우 마츠이 레나로 연기에 힘을 쏟고 있다

2018년에는 인기 여배우의 등용문으로 불리는 아침드라마 '만복'(NHK)에 출연

게다가 현재는 방송 중인 대하드라마 '어떡할래 이에야스'(NHK)에서는 이에야스의 첩인 '오만'역에도 발탁

21일 방송에서 첫 출연을 완수했다

아이돌에서 배우로 변신하고 활약을 계속하는 한편, 연애 사정은 베일에 싸여 있었다

당시 전성기 시대의 48 그룹은 '카미7' 멤버 등을 중심으로 모두 남자관계가 거론됐지만

마츠이는 아이돌시대부터 현재까지 노스캔들을 고수하고 있었다

한번 근거 없는 열애 소문이 인터넷을 중심으로 나돌았던 적이 있었지만

곧바로 마츠이 본인 강하게 부정, 팬들에게는 스캔들과는 거리가 먼 안심할 수 있는 존재였다고 한다

(출처 주간문춘)

퇴근하는 마츠이 레나

'마츠이는 과거 무대 배우와의 교제가 인터넷을 중심으로 소문났던 적이 있다

하지만 마츠이 본인이 구글+라는 SNS를 통해 '잘못된 정보를 흘리지 마세요, 장난도 정도가 지나치면

많은 사람들에게 폐를 끼칩니다'라고 소문을 강하게 부정했다

이 대응으로 팬들도 분명 안심했을 것이다'(그라비아 잡지 편집자)

그런 마츠이가 결혼을 결심한 상대는 마츠이보다 5살 연상의 싱어송라이터 콘도 아키히사다

콘도는 186cm라는 장신으로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그래픽 디자인과 무대 연출 등도 다루는 멀티 크리에이터다

2012년 메이저 데뷔를 완수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등 수많은 타이업 곡을 작업했다

현재는 자체 레이블을 통해 개인 활동을 하고 있다

두 사람의 교제 기간은 약 5년에 이른다고 한다, 교제의 계기는 2017년 마츠이가 레귤러로 출연하고 있던

라디오에서의 공연, 프로그램 내에서는 같은 아이치현 출신이라는 점도 있어

현지에 있던 어떤 이야기 등으로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었다

 

 

또한 '어떤 인문'이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한다

두 사람은 아는 관계자가 말한다

'여배우 우치다 리오(31)다, 우치다는 2016년 콘도의 곡 '연애편지'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있었다

현재 콘도는 독립적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원래는 같은 사무실이었다

반면 마츠이는 우치다와 몇 번이나 드라마에서 공연하고 있어, 사생활에서도 친분이 깊은 '절친'

우치다가 두 사람 사이를 잘 중재했다고 들었다'

순조롭게 사랑을 키우고 있던 두 사람은 주위에도 어느 정도 관계를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음악 관계자가 말한다

'마츠이가 콘도의 라이브에 방문한 것을 본 적이 있다, 올해 2월 나고야에서 열린 라이브에서

마츠이가 콘도의 누나와 함께 관계자석에서 관람하고 있었다'

(출처 주간문춘)

같은 아파트에 살면서 같은 시바견을 데리고 산책하는 모습도 포착

가족에게도 소개를 마친 두 사람, 올여름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준비도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는 것 같다

결혼식 장소는 마츠이가 매우 좋아하는 도쿄 디즈니랜드라고 한다

'양가 포함한 50명 정도로 8월경에 열릴 열린다고 한다, 마츠이는 디즈니랜드 오타쿠로

원래 디즈니랜드에서 결혼식을 하는 게 꿈이었다고 한다

우치다를 포함해 3명이서 디즈니랜드를 방문하는 일도 자주 있었다고 한다'(이전 두 사람을 아는 관계자)

취재팀은 실제로 두 사람이 같은 아파트의 같은 집에 출입하는 모습을 여러 차례 확인했다

 

 

오로지 집 데이트가 많은 것 같다, 마츠이는 외출해 촬영에 임하는 경우가 많지만

콘도는 집에 틀어박혀 창작 활동에 몰두하고 있다고 한다

콘도는 점심 전후로 시바견을 데리고 산책하러 나오는 것이 일과다

그러나 5월 24일 시바견 산책에 나선 것은 마츠이였다(어제네)

흰 모자를 쓰고 티셔츠에 데님과 캐주얼한 의상이었다

기자가 '마츠이씨 실례합니다, 문춘 온라인입니다'라고 말을 걸자 살짝 시선을 돌렸다

그리고 그대로 산책을 계속하면서 응대를 해줬다

(출처 주간문춘)

시바둥절

-콘도 아키히사씨와 사귀고 있죠?

'아~ 저는 말하기 곤란하네요'

-디즈니랜드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이야기도 있던데

'아무 말도 못 드리겠네요'

-갑자기 말을 걸어서 죄송합니다

'아뇨 괜찮습니다'

-(콘도랑) 이제 5년 정도 사귀고 있다고

'사무소에 물어봐주시래요?'

-다시 한번 결혼 축하합니다!

'아직 그런 것은 아니라서, 전부 사무소에 물어봐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주간문춘)

마츠이 소속 사무소에 사실 확인을 했지만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마츠이는 아이돌 현역 시대의 캐치프레이즈는

'12시의 마법은 풀리지 않아, 유리구두는 벗지 않아요, SKE48의 안개꽃 마츠이레나 입니다'

아이돌을 졸업한 지금 마츠이는 유리구두를 벗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려고 한다

(출처 구글)

2017년 라디오 공연 당시의 콘도 아키히사(가운데)와 마츠이 레나

잘 어울리네요.. 근데 디즈니랜드에서 결혼식을 하는 게 가능한가? 가능하니까 하겠지만 ㅎㅎ

아무튼 뭐 여름에 결혼 예정이라고 하니까 조만간 본인이 발표를 할 것 같네요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 삼고초려하고도 인사를 하지 못한 마츠이 쥬리나 결혼식 하객 가능?

두 사람의 결혼을 미리 축하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