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올여름 색기 발산하고 싶은 카토 시호

by 데빌소울 2023. 6. 22.

'CanCam 40th Birthday Night Vol.2'에서 우승한 5명이 재집결!

작년 11월 열린 'CanCam' 창간 40주년 이벤트에서 Vol.2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포상으로 표지를 따낸 5명이 집결

2023년 8월호 커버걸은 그중에서 히나타자카46 카토 시호

노력형 미인인 카토 시호가 자신을 위해서 가장 노력하는 것은 붓기 빼기라고 하네요

올여름에는 민소매 나시처럼 팔을 노출하는 의상에 도전해보고 싶고, 어른이니까 색기도 표현하고 싶다고

하의는 볼륨감있는 청바지를 매치해 내추럴하고 귀여운 느낌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출처 CanCam)

카토 시호가 엊그제 20일 첫 사진집 발매를 했죠

촬영은 하와이 오아후 섬에서 했고, 본인 최초로 수영복 란제리 촬영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사진집에 점수를 준다면 104점을 줬는데, 4점은 평소 피부 노출을 안 하는데

그곳을 해금해서 4점을 더 줬다고 하네요, 그곳이 어딜까..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