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ViVi' 23년 8월호 썸머 스페셜 후지타 니콜

by 데빌소울 2023. 6. 22.

모델 & 탤런트 후지타 니콜(25)이 패션 잡지 'ViVi' 2023년 8월호 통산판 표지를 장식

수영복 차림으로 단련한 아름다운 바디를 선보였다

촬영은 오키나와 미야코지마에서 행해져, 이 잡지의 편집부는 볼륨있는 가슴에 잘록한 허리 애플 힙

완벽한 몸매에 감탄을 연발하며 극찬했다 라고 소개를 하고 있네요

(출처 ViVi)

표지도 아주 예술이네요

무가공 수영복이라는 증거로 자신의 SNS에 동영상도 올린 모양입니다

(하긴 요즘 사진집도 죄다 보정해서 올리기 때문에 가치가 저는 상당히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촬영 전에 몸매 만들기를 위해서 열심히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167cm의 신장에 균형 잡힌 탄탄한 구리빛 건강한 몸매 보기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