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하세가와 쿄코 6살 연하 레스토랑 오너와 뜨거운 교제

by 데빌소울 2023. 7. 19.

여배우 하세가와 쿄코(44) 6살 연하의 레스토랑 오너와 진지한 교제 중이라고

'여성세븐'이 보도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여성세븐)

하세가와 쿄코가 도내의 레스토랑 오너인 남성과 교제하고 있는 것이 '여성세븐'의 취재로 알려졌다

아는 사람은 아는 유명한 가게들이 즐비한 도쿄 시부야의 뒷골목

7월 중순의 어느 날 찌는 듯한 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화기애애한 표정으로 걷는 커플이 있었다

남성은 검은색 티셔츠 & 바지, 운동화라는 캐주얼한 스타일이지만

여성은 등이 시원하게 파인 나시에 반바지 크리스찬 루부탱 하이힐을 신고

싱싱하고 섹시함을 발산하는 코디다, 날씬한 각선미의 소유자는 하세가와 쿄코였다

두 사람이 향한 곳은 1일 1팀 한정으로 손님 단가는 최저 10만엔이라는 초고급 레스토랑

이날은 하세가와의 생일을 며칠 앞두고 있어, 가게 안에서는 화려한 생일 플레이트가 준비되어

웃음소리가 울려 퍼지고 있었다, 입점 3시간 만에 저녁 식사를 즐기고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가게를 뒤로한 두 사람, 택시에 오르자마자 남성이 자연스럽게 하세가와에게 다가가 

순식간에 두 사람의 입술이 부비부비~ 한 편의 영화 장면과 같았다

 

 

하세가와와 식사를 함께 한 남성은 도내의 레스토랑 오너 A씨다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

티셔츠 위로도 다듬어진 근육이 드러날 정도로 강인함이 느껴졌다

'사실 그와 하세가와 씨는 2년 전에 만나, 바로 지금은 진지하게 교제하고 있습니다

그는 하세가와 씨보다 6살 연하인데, 어딘지 모르게 어른스러운 분위기도 있고, 여성 에스코트도 능숙합니다

하세가와 씨가 홀딱 빠져 그녀의 맹공격으로 교제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자주 함께 강아지 산책을 하거나 골프 연습도 하는 등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A 씨 지인)

하세가와는 2008년 록밴드 '포르노 그라피티'의 기타리스트 신도 하루이치(48)와 만난 지 3개월 만에

초 스피드 결혼했다, 이듬해 5월 장남, 2012년 1월 장녀가 태어났지만

2015년 12월 신도의 불륜 의혹이 보도되면서, 2021년 10월 이혼을 발표한 바 있다

하세가와 본인에게 교제 사실을 묻자 본인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답변이 있었다

'사귀고 있습니다, 상대는 일반인이기 때문에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 출연한 토크 프로그램에서 이성 타입을 묻는 질문에 하세가와는 이렇게 대답했다

'딱히 없습니다 타입은, 그때 그때 내가 필요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지금 그녀에게 가장 필요한 남자는 바로 그 남성일 것이다

(출처 여성세븐)

생일 파티를 마치고 택시에 올라 뜨거운.. 아따 남사스럽구마잉~

(출처 여성세븐)

하세가와는 이전부터 사랑에 목말라하는 듯한 발언을 해왔기 때문에

갈증을 해소시켜 줄(?) 힘 좋은 상대를 제대로 만난 것 같네요

요즘은 레스토랑, 식당 관련된 남성과 열애 & 불륜 소식이 계속 이어지네요..

일단 밥은 안 굶길 테니까.. 뭐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