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마츠이 쥬리나 '열쇠가 잠긴 방 특별편' 6년전 같은 역 도전!

by 데빌소울 2020. 5. 23.

세계 챔피언에 빛나는 할리우드 주리나가 후지 TV '열쇠가 잠긴 방 특별편'에서

6년전과 같은 역을 다시 연기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방송은 25일 월요일 밤 9시 (무려 게츠쿠 출연!)

(출처 열쇠가 잠긴 방)

좌우 지금의 마츠이 쥬리나 중앙 6년전 마츠이 쥬리나

하지만 정작 화제가 되는건 6년 전 역할을 다시 출연하는게 아니라

6년전 과는 사뭇 달라지 쥬리나의 역변 모습

(출처 열쇠가 잠긴 방)

위 6년전 쥬리나 아래 현재의 쥬리나

일본 반응

'뭐지 이건? 드라마에 나오는 건가!'

'20년 미래에서 온 것일까?'

'6년 후 역이니까 아줌마로 좋은거야'

'현역 48그룹 멤버가 드라마에 나올 수 있다니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다

역시 세계챔피언 할리우드 쥬리나!'

'역시 세계챔피언 대단한 활약을 하고 있고, 후배들도 마츠이 쥬리나의 등을

보고 따라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자!

( 미네기시 미나미가 졸업 발표 했을때 쥬리나가 했던 말을 패러디)'

'은퇴한 프로레슬러 아줌마 역할이었다면 더 잘어울리는 체형'

'아마추어 눈에는 살찐걸로 보이겠지만, 자숙 중량이 아니라 레슬러 몸을 만드는 중'

ㄴ' 그런데 팔굽혀 펴기 5회 밖에 할 수 없는것이 함정'

'쥬리나 안티지만 분하다 게츠쿠 드라마에 나오다니, 이것은 완벽한 안티들의 패배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전국의 안방에 뚱보로 널리 알려지겠구나 ㅋㅋ'

'프로레슬러 체형이라니 프로레슬러들에게 실례다!'

(실제 여자 프로레슬러들의 경우에는 날씬한 경우가 상당히 많죠)

이렇게 쥬리나의 역변으로 살찐 체형을 조롱하는 반응이 대부분이네요 ㅜㅜ

 

 

(출처 구글)

위 리즈시절(?) 쥬리나 아래 졸업 발표하는 마츠이 쥬리나

6년전이라고 하니까 막 쥬리나가 나이가 많아졌구나 라고 생각하실분들도

있을것 같지만, 사실 쥬리나는 97년생으로 만23세 실제로는 나이가 아직 적습니다

(6년전에는 만17세 원래 쥬리나가 얼마전 공개 된 초등학교 졸업 사진도 그렇고

어렸을때부터 또래의 아이들 보다는 조숙함 모습이 있었죠)

 

 

얼마전에 이태원 방문 97년생 모임도 있었지만, 여자아이돌 걸그룹 멤버중에서

97년생은 트와이스 지효, 미나 여자친구 은하 , 유주

그리고 최근 솔로 데뷔를 한 러블리즈 류수정 오마이걸 비니 지효

프로미스 나인 규리, 새롬(응? 새롬이도 이렇게 나이가 적었나?), 하영

우주소녀 루다! (루다랑 동갑!) 그리고 전 AKB48 출신의 로켓펀치 타카하시 쥬리

등의 97년생 여자아이돌 걸그룹이 있습니다

저는 쥬리나가 각성하고 예전의 포스를 되 찾기를 바라고 있지만

이게 한번 식탐에 빠지게 되면 쉽게 빠져 나오는 경우가 많이 보지 못해서

본인의 강력한 의지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쉽지는 않겠지만

쥬리나가 본인의 앞으로의 연예계 활동을 위해서라도 각성 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