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키무라 하나 사망 후지TV 테라스 하우스 방송 중단

by 데빌소울 2020. 5. 23.

23일 사망한 여자 프로 레슬러 키무라 하나(향년22)이 출연하고 있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TERRACE HOUSE TOKYO 2019-2020'는

이날 다음회인 5월 26일 (제43화) 6월 2일 (제44화)의 Netflix 방송

다음회 5월 25일 (제38화)의 지상파 후지TV방송 (월 심야 0:35)의 방송을

중단한다고 프로그램 공식사이트와 트위터에서 밝혔다

(출처 구글)

테라스 하우스는 후지TV와 이스트엔터테인먼트가 제작

도쿄의 쉐어 하우스를 무대로 남녀 6명의 동거 생활을 그리고 있고

새로운 시즌은 지난해 5월 14일부터 'Netflx'에서 선행 전달

6월 11일부터 후지TV 주문형(FOD)에서도 전달을 시작했고

7월 8일부터는 지상파 후지TV에서 방송 되고 있다

이달 19일 현재 제42회가 방송 되었고, 키무라는 지난해 9월부터 입주

제 38회 (3월 31일 방송)에서는 키무라가 '목숨만큼 소중하다'라고 하는

의상을 남자 멤버가 세탁기에 잘못 넣고 돌려 줄어 들고 탈색 되는

'의상사건'이 발생, 프로그램 종반 키무라가 분노하며 남자 멤버를 질타했는데

이때의 키무라의 분노 방법등에 대해 SNS에서 악플과 욕설이 있었다고 한다

(이전에도 테라스 하우스 대본 논란이 있었는데, 이런거 대본인지 모르고 보는

사람들도 아직도 있나 보네요, 이런 에피소드 같은건 거의 백프로 대본입니다)

 

 

(출처 구글)

키무라는 인터뷰등에서 프로 레슬링과 다양한 장르의 콜라보를 원하는

의도를 드러냈고, 드라마 출연이나 예능 출연도 그 일환으로 보이지만,

테라스하우스 출연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인터넷에서 비방에 시달리고 있었다고 한다

SNS에 남긴 마지막 글이 '미안합니다' 였던걸 보면..

그동안 어떤 악플에 시달렸는지,마음 고생을 했는지 충분히 짐작이 가는 부분이죠

자신의 직업인 프로 레슬링의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서 출연했던 방송이

그녀에게는 이런 비극적인 결말을 가져 왔네요..안탁갑습니다..

한국에서도 악플이 직접적인 원인이었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악플로 인한 연예인들의 비극적인 자살 소식이 이어졌는데

일본에서도 이번 키무라 하나의 사망 소식으로

 (아직 정확한 사망 원인은 나오지는 않았습니다만) 

인터넷에서의 악플에 대한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네요

그리고 또한 우리나라에서도 말만 리얼리티 예능이 상당히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가짜 리얼리티 예능도 모두 사라져야 한다고 봅니다

억지스러운 설정과 무리한 대본

이런걸 리얼리티라고 하니까 사람들이 그걸 보고 욕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