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나카오 마사키 ♡ 나카무라 유리카 반동거 열애

by 데빌소울 2024. 1. 11.

작년 말 대형 연예 기획사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에서 독립해 9일 시작한 드라마

'체이서 게임 W 갑질 상사는 나의 전 여친'(TV도쿄)에서 주연을 맡고 있는 배우 나카무라 유리카(26)와

'동물전대 쥬오우저'(TV아사히)에서 주인공 카자키리 야마토 / 쥬오우 이글을 맡았던 배우

나카오 마사키(27)의 열애설을 주간지 '주간문춘'이 보도했다

(출처 주간문춘)

12월 23일 밤 10시 30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도쿄 세타가야구

번화가에서 한참 들어간 곳에 위치한 비스트로는 커플들로 붐비는 모습이었다

꽉 찬 가게 안에서 배우 나카무라 유리카가 와인 잔을 기울이고 있다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나카무라가 눈으로 바라보는 시선 끝에 있는 한 남성이 미소를 짓고 있다

이 잘생긴 남성의 정체는..?

2011년 당시 중학생이었던 나카무라는 시부야에서 스카우트된 것을 계기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데뷔부터 영화와 드라마 CM 출연으로 꾸준히 커리어를 쌓아가던 나카무라가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2015년 방송된 NHK 연속 드라마 '마레'에서 츠치야 타오가 연기한 히로인의

츠무라 마레가 수행하는 양과자점의 동료이자 친구라는 큰 배역을 맡으면서

데뷔 이후 4년 만의 큰 발탁이었다

'나카무라가 연기한 이케하타 미나미는 마레가 이시카와 현을 뛰쳐나와 파티쉐 수행을 시작한

요코하마 편에서 출연했다, 청초한 분위기에 히로인을 친근하게 따르는 역할의

나카무라에게 이목이 집중되었다

너무 귀여운 외모로 주연을 맡는 게 아니냐 라는 말을 들을 정도였다'(연예부 기자)

 

 

한편 나카무라의 연애 사정은 베일에 싸여 있었다

연애물에 출연할 기회가 많았던 것도 영향을 미쳐 함께 출연한 배우와 근거 없는 열애설이 도는 정도였다

그런 나카무라를 사로잡아 서두의 비스트로 데이트를 즐긴 상대는 배우 나카오 마사키였다

나카오는 와타나베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이케멘 배우 집단 'D-BOYS'의 최연소 멤버

배우 데뷔는 2016년 드라마 첫 출연이면서도 '동물전대 쥬오우저'에서 주연을 맡았다

'도쿄 리벤저스'나 '나루토'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무대화한 2.5차원 작품을 비롯해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폭넓게 활약하고 있다

2023년 6월에는 연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늑대에게는 속지 않아' 시리즈에 출연

나카오가 고백해 걸그룹 'FAKY'의 미카코와 짝을 이루었다'(스포츠지 기자)

나카무라와 나카오 두 사람의 만남은 6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드라마 '목소리 걸!'(TV아사히)에 공동 출연한 것이다

나카무라는 잘 나가는 성우 역을 나카오는 그 사무실의 매니저 역을 맡고 있었다

(출처 구 트위터)

문춘 취재팀은 두 사람이 자택 아파트를 드나드는 모습을 확인했다

서두의 데이트 장면으로 돌아가자, 이날 나카무라는 자신이 성우를 맡은 애니메이션

'죽음이 아름답다고 누가 말했나'의 무대 인사를 마치고 도내 아파트로 귀가했다

그리고 한 시간쯤 지나 옷을 갈아입은 나카무라와 은색 패딩을 입은 나카오가 아파트에서 함께 나왔다

아파트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비스트로에 들어가 레드와인으로 건배를 한 두 사람은

이탈리안 요리를 맛있게 먹었다

(출처 주간문춘)

나카무라의 손이 자연스럽게 나카오의 팔짱을

(출처 주간문춘)

근처의 비스트로에서 나오는 두 사람

머무른 것은 1시간 반 요리와 술을 먹은 두 사람의 발걸음은 가벼웠다

도중에 나카무라의 손이 자연스럽게 나카오의 팔짱을 끼는 장면도 있었고

그대로 두 사람은 아까 그 아파트로 귀가했다

이후 다른 날에도 두 사람이 이 아파트를 드나드는 모습을 취재팀은 여러 차례 목격했다

(출처 주간문춘)

발걸음도 가볍게 룰루랄라

(출처 주간문춘)

같은 아파트로 사라지는 두 사람

게다가 지난해 8월 초 두 사람이 후타코타마가와의 애완동물 가게를 찾은 모습이 목격됐다

두 사람의 모습을 목격한 사람이 그때의 상황을 회상한다

'모자나 마스크를 하고 있지 않아서 바로 나카무라라는 걸 알았습니다

두 사람은 포메라니안을 찾고 있었다고 하고 여러 펫샵을 돌아다녔다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친밀한 모습으로 대화를 하고 있었다고 한다

''그 방에 케이지 하나 놓고 강아지 방으로 하자' 등 즐겁게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같이 사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아지를 안고 서로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고

정말 평범한 사이좋은 커플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결국 그때는 개를 데려가지 않았지만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나카무라는 12월 31일부로 소속되어 있던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에서 독립을 발표했다

14년 몸담고 있던 소속사에 독립해 프리로 활동하는 큰 결단을 내린 것이다

어쩌면 나카오의 존재가 나카무라의 독립에 힘을 실어준 것일까?

 

 

나카무라와 나카오의 소속사에 교제 및 동거에 대해 사실 확인을 요청했다

'상대방과는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동거 사실은 없습니다'라고

각각 같은 문장으로 답변해 교제는 인정했다

앞으로 미남미녀 단짝 커플의 결혼은 드문 일이 아닐지도 모른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SNS상에서는

'미남미녀 커플 잘 어울려!'

'늑대 나올 때부터 사귀고 있던 거야?'

'부럽다.. 역시 전대 레드 배우는 매력적이지..'

'에? 내가 좋아하는 두 사람이 사귀고 있었다니!! 깜짝 놀랐다!!

두 사람이 결혼하면 그것만으로 내가 행복할 것 같다'

'마사키 군 '늑대에게' 출연 당시부터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건가요?

그런 사람은 출연하지 않는 게 좋은데.. 미카코도 불쌍하고..

뭐 리얼리티 쇼니까 뜨려고 출연한 거겠지만'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주간문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가 있는 상황에 출연은 좀 그렇죠 ㅎㅎ

과거 우리나라에서도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하는 배우의 열애설도 있어서 논란이 되기도 했었고

비슷한 경우가 몇 번 있던 것으로 아는데.. 뭐 아무튼 그렇고..

동거로 보이는데 동거는 아니다.. 반동거로 선에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나카무라가 스타더스트를 퇴소한 게 나카오의 존재와 전혀 무관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고

결혼까지 이어질지는 나이가 아직은.. 두고 봐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